롯데칠성음료,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 공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9-16 16:53:03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기여하는 롯데칠성음료의 가치를 담은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7년 만에 제작된 총 2분25초 길이의 기업 PR영상으로 ‘롯데칠성음료가 만들어가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이라는 주제로 제작되었다. 영상에는 세대별, 나라별 다양한 고객들의 일상 속에서 함께하는 롯데칠성음료 대표 브랜드가 감각적으로 소개되고, 기업의 철학과 가치, 주요 성과, 미래지향적인 비전과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모습들이 감성적으로 표현된 것이 특징이다.

 

▲ <사진=롯데칠성음료>

 

먼저 ‘모든 곁에 칠성’ 영상은 1950년 최초 설립되어 70여 년 역사를 가진 롯데칠성음료의 헤리티지를 처음 출시된 칠성사이다 고유 이미지와 7개의 별이 만나 칠성이 된 모습을 그래픽 효과로 담아냈다. 또한 그동안 사랑 받아온 다양한 롯데칠성음료 대표 브랜드들이 고객들의 일상 속에서 희로애락을 함께하며 이룬 주요 성과가 강조됐다.

 

아울러 국내 음료업계 최초 수출을 시작으로 700여 개 파트너사와 함께 전세계 70여 개국 수출을 통해 글로벌 종합음료기업으로 한 모금 한 모금 성장하고 있는 모습을 보여준다. 영상 후반부에는 국내 최초 무라벨 생수, 초경량 9.4g 페트 출시 등 ESG경영을 실천하는 노력과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모습이 담겼고,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가기 위해 롯데칠성음료가 곁에서 항상 함께 하겠다는 메시지를 남기며 영상은 끝난다.

 

새롭게 공개된 홍보영상은 롯데칠성음료 홈페이지와 칠성몰,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오는 30일까지 홍보영상을 시청하는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공식 온라인 직영몰 ‘칠성몰’에서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칠성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영상 시청 후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칠성몰 2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홍보영상은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기여하는 롯데칠성음료의 기업 가치를 대중들이 공감할 수 있도록 영상으로 담았다”며 “앞으로도 당신, 세계, 지구, 미래, 모든 곁에서 함께하는 롯데칠성음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GC녹십자, 창사 이래 첫 분기 매출 6천억 돌파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GC녹십자(006280.KS)가 창립 이래 처음으로 분기 매출 6,000억원을 돌파했다.3일 회사에 따르면 GC녹십자의 2025년 3분기 연결기준 매출은 6,095억원으로 잠정 집계됐다. 전년 동기(4,650억원) 대비 31.1% 증가한 수치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292억원, 순이익은 181억원을 기록했다. 회사 측은 “알리글로

2

파크 하얏트 서울 코너스톤, 이탈리아 와인 명가 ‘가야’ 프라이빗 와인 디너 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크 하얏트 서울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코너스톤은 오는 11월 13일 단 하루, 이탈리아 북부 피에몬테 지역의 명문 와이너리 가야(GAJA)와 함께하는 프리미엄 와인 디너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와인 디너에서는 이탈리아 최대 그라파 생산자 노니노(Nonino)의 제품도 함께 페어링되어, 깊은 풍미와 향의 조화를 경험할 수 있다

3

남양유업, 제품 포장부터 소비자 교육까지 ‘친환경’ 경영 강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제품 포장 단계의 친환경 설계부터 어린이 대상 환경 교육까지 현장에서 실행되는 ESG 활동을 전방위적으로 운영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남양유업은 올해 발효유·요거트·커피 등 주력 제품 42종의 포장재가 (사)한국포장재재활용사업공제조합의 ‘지속가능성 A등급’ 인증을 받으면서, 그동안 제품에 직접 적용해 온 친환경 포장 정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