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 공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9-16 16:53:03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기여하는 롯데칠성음료의 가치를 담은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7년 만에 제작된 총 2분25초 길이의 기업 PR영상으로 ‘롯데칠성음료가 만들어가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이라는 주제로 제작되었다. 영상에는 세대별, 나라별 다양한 고객들의 일상 속에서 함께하는 롯데칠성음료 대표 브랜드가 감각적으로 소개되고, 기업의 철학과 가치, 주요 성과, 미래지향적인 비전과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모습들이 감성적으로 표현된 것이 특징이다.

 

▲ <사진=롯데칠성음료>

 

먼저 ‘모든 곁에 칠성’ 영상은 1950년 최초 설립되어 70여 년 역사를 가진 롯데칠성음료의 헤리티지를 처음 출시된 칠성사이다 고유 이미지와 7개의 별이 만나 칠성이 된 모습을 그래픽 효과로 담아냈다. 또한 그동안 사랑 받아온 다양한 롯데칠성음료 대표 브랜드들이 고객들의 일상 속에서 희로애락을 함께하며 이룬 주요 성과가 강조됐다.

 

아울러 국내 음료업계 최초 수출을 시작으로 700여 개 파트너사와 함께 전세계 70여 개국 수출을 통해 글로벌 종합음료기업으로 한 모금 한 모금 성장하고 있는 모습을 보여준다. 영상 후반부에는 국내 최초 무라벨 생수, 초경량 9.4g 페트 출시 등 ESG경영을 실천하는 노력과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모습이 담겼고,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가기 위해 롯데칠성음료가 곁에서 항상 함께 하겠다는 메시지를 남기며 영상은 끝난다.

 

새롭게 공개된 홍보영상은 롯데칠성음료 홈페이지와 칠성몰,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오는 30일까지 홍보영상을 시청하는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공식 온라인 직영몰 ‘칠성몰’에서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칠성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영상 시청 후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칠성몰 2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홍보영상은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기여하는 롯데칠성음료의 기업 가치를 대중들이 공감할 수 있도록 영상으로 담았다”며 “앞으로도 당신, 세계, 지구, 미래, 모든 곁에서 함께하는 롯데칠성음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KC, 실적 악화에 흔들…"좀비기업 우려" 확산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배터리 소재(동박) 및 반도체 소재를 비롯해 화학 원료 사업을 하는 SKC가 올해까지 3년 연속 2000억원 이상의 영업 적자를 이어나갈 것이란 전망이 나오면서 흑자 전환을 위한 해법 찾기에 골몰하고 있다. 이를 위해 SKC는 재무 건전성, 사업다각화 등의 항목에 대한 리밸런싱(재조정)을 앞세워 수익성을 실현하겠다는 전략을 구사하

2

HL만도, SBTi 온실가스 63% 감축 목표 공식 승인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L만도는 글로벌 기후변화 대응 이니셔티브(SBTi)로부터 '2035년 온실가스 감축 목표'를 공식 승인 받았다고 19일 밝혔다. SBTi는 기업의 온실가스 감축 목표를 과학적으로 검증하는 글로벌 이니셔티브이다. 사업장 직·간접 배출(스코프 1, 2) 63% 감축, 공급망 간접 배출(스코프 3) 66.3% 감축, 두

3

포스코이앤씨 신안산선 공사 중 사망 사고…"책임 회피 않겠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송치영 포스코이앤씨 대표가 18일 서울 여의도 신안산선 공사 현장에서 발생한 사망 사고와 관련해 공식 사과했다. 송 대표는 이날 오후 여의도역 신안산선 복선전철 4-2공구 공사 현장을 직접 찾아 “이번 사고로 소중한 동료 한 분이 유명을 달리한 데 대해 회사 최고 책임자로서 참담한 심정과 함께 무거운 책임을 통감한다”며 “머리 숙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