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모바일 신작 '에버소울' 내달 5일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12-23 16:57:25
  • -
  • +
  • 인쇄
대만‧북미‧유럽 포함 글로벌 원빌드 출시

카카오게임즈는 23일 스페셜 프로그램을 통해 나인아크에서 개발 중인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의 글로벌 정식 서비스를 다음 달 5일에 시작한다고 밝혔다.

앞서 카카오게임즈는 22일 에버소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나인아크의 이건 대표와 김철희 PD가 직접 출연한 스페셜 프로그램을 방송했다. 에버소울은 글로벌 동시 출시 예정으로 스페셜 프로그램도 전 세계 이용자들이 쉽게 시청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 카카오게임즈 '에버소울'이 내달 5일 출시를 앞두고 있다 [카카오게임즈 제공]

 

이 영상에서는 에버소울의 세계관‧정령, 미소녀 연애 시뮬레이션 시스템과 전투 콘텐츠가 순차적으로 소개됐다. 방송 후반부에서 이 게임이 내달 5일 국내를 포함한 대만‧북미‧유럽 지역까지 글로벌 원빌드로 동시 출시된다고 발표했다.

김철희 나인아크 PD는 “오랜시간 정성을 들여 개발한 에버소울이 드디어 런칭 일정을 공개할 수 있게 돼 감회가 남다르다”며 “글로벌 출시가 많은 분께 최고의 선물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현재 에버소울은 ‘AGF 2022’와 ‘지스타 2022’ 등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이용자와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단기간에 글로벌 사전 예약 130만 명을 돌파하는 등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게임은 판타지 세계관의 모바일 RPG다. 이용자가 정령의 부름을 받은 구원자가 돼 정령술사로서 정령들을 지휘하고 침략한 적을 무찌르며 세계를 구한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용자들은 ‘인연 시스템’을 비롯해 수집한 정령들과 직접 소통하고 교감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마치 연애하듯 즐길 수 있다는 게 카카오게임즈의 설명이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마트, 소비자 입맛 사로잡은 과일의 비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신선지능’으로 무장한 롯데마트가 실패 없는 과일 장보기를 구현한다. 올해 5월 발표된 한국농촌경제연구원 식품소비행태조사에 따르면 과일 구매 시 소비자가 가장 중요시하는 기준은 ‘신선도(32.3%)’로, ‘가격(16.1%)’보다 약 2배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균일한 맛과 품질에 대한 소비자 기대치가 높아짐에 따라, 롯데마트는 ‘실패

2

스타벅스 코리아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재출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가을이 왔음을 알리는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의 출시를 시작으로, 따뜻한 가을 정취가 물씬 풍기는 신규 음료, 푸드, 굿즈 등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가장 먼저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가 9월 17일부터 돌아온다. SNS에 출시 소식이 공개된 후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이 이어짐에 따라 우선

3

현대백화점, 글로벌 패션 브랜드 '에이프' 입점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백화점이 시그니처 콘텐츠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 지난달 백화점 업계 최초로 독자적으로 개발한 카페를 선보인 데 이어, 글로벌 유명 패션 브랜드의 국내 독점 판권 계약을 맺고 매장 운영에 나서는 것이다. 18일 현대백화점에 따르면 글로벌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에이프(Aape)'의 국내 독점 판권 계약을 ‘베이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