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입학 앞둔 임직원 자녀에게 '이색 선물' 눈길

이석호 / 기사승인 : 2023-02-27 13:53:37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입학을 앞둔 임직원 자녀에게 이색 선물을 전달했다고 27일 밝혔다.


카카오게임즈는 '일상이 게임이 되는 세상'이라는 비전 아래 가족친화적 복지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 사진=카카오게임즈 제공


일례로 2017년부터는 매년 초·중·고등학교와 대학교에 입학하는 임직원 자녀들에게 자녀 연령에 맞는 입학 축하 선물을 증정하고 있다.

특히 초등학교 입학 자녀들에게는 넉넉한 사이즈의 책가방과 체육활동에 필요한 운동화 및 신발주머니, 휴대용 텀블러, 방과후 간식을 지원하는 식음료 기프트카드에 더해 '사장 아저씨'의 응원 메시지를 담은 편지와 '멋진 어린이 상장'을 수여한다.

중·고등학교와 대학교 입학 자녀들에게는 각각 30만 원과 50만 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선물한다.

올해 자녀가 초등학교에 입학해 선물을 받은 한 임직원은 "아이의 학교생활에 꼭 필요한 물품들로 구성돼 매우 큰 도움이 됐고 회사의 세심한 케어를 느낄 수 있었다"며 "뿐만 아니라 입학 축하 편지와 상장을 받은 아이가 매우 기뻐하며 부모가 다니는 회사에 대해 좋은 생각을 갖게 돼 뿌듯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밖에도 가족을 위한 복지 제도로 자녀를 출산하거나 배우자가 출산을 한 임직원을 위한 '출산 선물'과 임산부인 임직원을 위한 '임신 선물', 자녀를 믿고 맡기며 안정적으로 근무할 수 있는 '직장 어린이집' 등을 제공하고 있다.

또 임직원들이 휴가에 몰입하도록 라이언 캐릭터 비치볼, 피크닉 매트 등 여름휴가 패키지를 대여해주고, 캠핑카와 캠핑 트레일러, 캠핑 용품 등도 지원하고 있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임직원과 그 가족 모두가 즐거운 일상을 영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회사와 임직원이 함께 성장하는 길이라는 인식을 토대로 다양한 복지제도를 운영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즐거운 크루', '행복한 크루', '건강한 크루' 지원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스타벅스 코리아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재출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가을이 왔음을 알리는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의 출시를 시작으로, 따뜻한 가을 정취가 물씬 풍기는 신규 음료, 푸드, 굿즈 등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가장 먼저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가 9월 17일부터 돌아온다. SNS에 출시 소식이 공개된 후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이 이어짐에 따라 우선

2

현대백화점, 글로벌 패션 브랜드 '에이프' 입점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백화점이 시그니처 콘텐츠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 지난달 백화점 업계 최초로 독자적으로 개발한 카페를 선보인 데 이어, 글로벌 유명 패션 브랜드의 국내 독점 판권 계약을 맺고 매장 운영에 나서는 것이다. 18일 현대백화점에 따르면 글로벌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에이프(Aape)'의 국내 독점 판권 계약을 ‘베이프

3

'우아쏠' 13기 옥순 효마니, 유희관·민경수와 흥미진진 삼각관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웨이브(Wavve) ONLY 예능 ‘우리 아직 쏠로’에서 유희관-민경수가 13기 옥순 ‘효마니’를 사이에 둔 흥미진진한 삼각관계를 시작한다. 18일(오늘) 오후 5시 웨이브(Wavve)에서 선공개되는 야구인들의 리얼 연애 예능 ‘우리 아직 쏠로’(이하 ‘우아쏠’) 5회에서는 ‘지니’ 유희관, ‘우기’ 박재욱, ‘민빈’ 민경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