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7주년 기념해 AGF 2024 참가 결정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1-04 17:05:14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넷마블이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 서비스 7주년을 기념해 AGF 2024 참가를 결정하고, 특설 사이트를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넷마블은 오는 12월 7~8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AGF 2024에 <페이트/그랜드 오더> 부스를 마련하고, 이용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 <사진=넷마블>

 

이번 부스는 <페이트/그랜드 오더> 메인 시나리오 2부 7장을 테마로 꾸며지며, 12월 7일에는 일본 게스트와 함께 AGF 2024 레드 스테이지 무대에 오른다.

 

레드 스테이지에서는 성우 '타나카 미나미(니토크리스 역할)', '아카바네 켄지(카독 젬루푸스 역할)', <페이트/그랜드 오더> 2부 개발 디렉터 '카노 요시키'가 함께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오늘 공개된 7주년 기념 특설 사이트에는 한국 이용자들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일러스트가 공개됐다. 일러스트레이터 ‘HxxG’가 제작했으며 일러스트에는 메인 시나리오의 주요 캐릭터들이 한국 전통 의상을 입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담겨 있다.

 

또한, 넷마블은 특설 사이트를 통해 AGF 2024 관련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21일까지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할 경우, 해당 사이트에서 게임 닉네임과 9자리 친구 코드를 등록하면 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광동제약, 다회용 인공눈물 '아이톡쿨 점안액' 3종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광동제약은 다회용 인공눈물 ‘아이톡쿨 점안액’ 3종(순·라이트·쿨)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아이톡쿨 점안액 3종은 주성분으로 ‘히프로멜로오스(Hypromellose)’를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이 성분은 인공눈물의 점도를 높이고 눈물이 각막에 머무르는 시간을 늘려 눈의 건조함을 완화하는 효과가 더 오래 지속되도록 돕는다. 눈의

2

HK이노엔 뷰티 브랜드 ‘비원츠’, 동남아 시장 공략 속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HK이노엔(HK inno.N)의 슬로 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 ‘비원츠(bewants)’가 동남아시아 시장 진출에 속도를 내고 있다.‘비원츠’는 지난 3개월간 국내 시장에서 올리브영 매장 입점 등 빠른 성장세를 보인 데 이어, 싱가포르를 중심으로 태국과 말레이시아 주요 유통 채널 입점을 확정하며 동남아시아 핵심 거점을 확대했다. 싱가

3

'나는 SOLO' 갑작스런 '정전 타임'에 멜로드라마 한편? 솔로남 "짜릿짜릿"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28기에서 3MC 데프콘-이이경-송해나가 자신 있게 점찍은 ‘나솔이 부모 후보’가 밝혀진다. 29일(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이미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커플의 훈훈한 데이트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솔로나라 28번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