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인기 식료품을 한곳에"...봄맞이 ’2021 푸드페어’ 오픈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4-12 17:06:10
  • -
  • +
  • 인쇄

쿠팡은 봄을 맞아 인기 식료품을 한곳에 모은 ‘2021 푸드페어’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봄철 입맛을 살릴 한끼를 위한 식재료부터 건강한 일상과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건강식품, 봄 나들이에 챙겨갈 스낵 및 음료, 여유로운 홈카페에 필요한 각종 커피 및 차류까지 다양한 식료품을 최대 37%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2021 푸드페어’은 고객들이 쉽고 편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제품들을 카테고리별로 구분했고, 인기 브랜드 제품을 한곳에 모든 ‘브랜드관’도 별도로 마련했다. 여기에 재미있는 쇼핑을 위한 요소도 더했다. ’이 조합 찰떡궁합’ 코너에서는 같이 먹으면 더 맛있는 식료품들을 매칭해 선보인다.
 

▲ 쿠팡 제공


고객들의 부담을 덜기 위한 다양한 할인혜택도 찾아 볼 수 있다. 봄철 인기 식료품 9개를 선정해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여기에 10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장바구니 쿠폰이 마련돼 있으며, 일부 상품에 한해 즉시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대표상품으로는 몰티져스, 클라우드 클리어 제로, 담터 둥굴레차 (3개), 보뚜 유기농 레드비트즙, 넛츠팜 구운 아몬드, 맥콜 등이 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봄을 맞아 나들이를 준비하거나 먹거리를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자주 찾는 인기 식료품들을 한 자리에 모아 놨다”며 ”이번 행사는 고객들이 이번 푸드페어 기간 동안 다양한 상품을 좋은 조건으로 구매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쿠팡은 헬스/건강식품 카테고리 리뉴얼에 맞춰 풀무원건강생활과 함께 개인의 건강 상태에 꼭 맞는 건강기능식품을 추천 받을 수 있는 ‘온라인 건강 설문 체험 서비스’를 시범적으로 운영한다.

‘온라인 건강 설문 체험 서비스’는 개인의 건강 상태 결과에 따라 개인별 최적화된 건강식품을 추천해주는 서비스다. 건강 설문 완료하면 개인에게 필요한 최적의 영양 성분을 확인할 수 있고, 해당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는 건강식품이 쿠팡 내에서 자동으로 추천되고, 추천 받은 상품군을 쿠팡의 전문관에서 손쉽게 구매까지 진행할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휘슬러코리아, 넷플릭스 요리 예능 ‘흑백요리사2’에 등장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독일 프리미엄 쿡웨어 브랜드 휘슬러코리아는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2’(이하 흑백요리사2)에서 자사 제품이 셰프들이 사용하는 쿡웨어로 등장한다고 19일 밝혔다.지난 16일 첫 공개된 흑백요리사2는 요리 미션을 둘러싼 긴장감과 셰프들의 열정 넘치는 퍼포먼스로 시청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휘슬러

2

디엑스퀘어, 웹어워드·AI서비스어워드 동시 석권…디지털 에이전시 존재감 강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종합광고대행사 디엑스퀘어가 ‘웹어워드코리아 2025’와 ‘AI서비스어워드 2025’에서 총 3개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디지털과 AI를 결합한 기획 경쟁력을 선보였다.10년차 이상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들이 모여 설립한 디엑스퀘어는 9개월 만에 다수의 브랜드 캠페인을 수행하며 빠르게 성장해왔으며, 기획·크리에이티브·기술을 결합한

3

삼성증권, MTS 홈화면 내 맞춤형 투자정보 추천 피드 '마이픽' 도입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증권이 MTS 엠팝(mPOP) 홈 화면에 개인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투자 콘텐츠를 추천하는 '마이픽(My Pick)' 화면을 새롭게 도입했다고 19일 밝혔다. 삼성증권은 '마이픽'을 통해 고객이 필요한 투자 정보를 찾아야 하는 기존 방식에서 벗어나, 개인별로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한다. 고객을 연령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