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외항사 타고 유럽 가자" 기획전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1-17 17:08:10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모두투어는 외항사 공급석 확대에 맞춰 "외항사 타고 유럽 가자" 기획전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최근 외항사들의 신규 취항, 증편이 이어지고 있고 2024년 상반기 모두투어 유럽 지역의 외항사 공급석은 전년 동기 대비 40% 증가했다.
 

▲모두투어, "외항사 타고 유럽 가자" 기획전 출시

이에 모두투어는 가성비 좋은 상품을 비롯하여 외항사 직항 상품, 1+1 두나라 관광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구성된 기획전을 출시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트라브존, 튀르키예 직항 항공 일주 10일'이 있다. 5-STAR 항공사 터키 항공 이스탄불 왕복 직항 노선에 국내선 2회 탑승이 포함되어 피로는 낮추고 월드 체인 호텔 2박, 파묵칼레 온천호텔 1박 숙박으로 여행의 품격을 높였다.

아울러 튀르키예 대표 핵심 관광지인 △이스탄불, △카파도키아, △파묵칼레, △안탈리아 등 튀르키예 대표 7대 도시와 12대 관광지를 비롯하여 흑해의 보석이라고 불리는 '트라브존' 관광이 포함된 차별화된 일정이다.

또한 1600년의 역사를 지닌 세계문화유산인 수멜라 수도원 방문과 튀르키예 3대 대표 옵션 △벨리댄스, △톱카프 궁전, △돌마바흐체 궁전이 특전으로 제공된다.

특히 현지 특식 10회 △튀르키예 전통 5대 케밥, △양갈비 BBQ, △튀르키예 전통 피자 피대, △전통 음료 아이란, 차이 등을 통해 튀르키예 미식의 진수를 느낄 수 있다.

조재광 모두투어 상품 본부장은 "최근 외항사들이 미주나 유럽 등 장거리 노선의 신규 취항 및 증편이 이어지고 있어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라며 "안정적인 공급석 확보와 경쟁력 있는 요금을 바탕으로 다양한 상품을 출시하였으니 유럽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은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번 기획전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모두투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마왕족발, ‘2025 우수가맹점’ 시상… 운영 표준 경쟁력 강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바베큐 족발 전문 브랜드 마왕족발이 분당 본사에서 ‘2025 우수 가맹점 시상식’을 열고, 한 해 동안 뛰어난 운영 품질을 보여준 가맹점 3곳을 선정·시상했다. 이번 행사는 2020년부터 이어져 온 우수 가맹점 시상 제도의 일환으로, 현장 운영 수준을 객관적으로 평가하고, 가맹점과 본사가 함께 성장하는 프랜차이즈 문화를 정착시키기

2

지씨셀, 차세대 세포유전자치료제 핵심 원천기술 2건 특허 출원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지씨셀은 차세대 세포유전자치료제 개발을 위한 핵심 원천기술 2건에 대해 국내 특허를 출원했다고 23일 밝혔다. 고형암 치료 한계를 극복할 기술과 유전자 전달 효율·안전성을 높인 플랫폼 기술을 동시에 확보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이번에 출원한 특허는 고형암 종양미세환경(TME)의 면역 억제 신호를 활성 신호로 전환하는 신규 키메라

3

고의사고 꼼짝마…금감원, 내비 음성경고 전국 100곳으로 늘린다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금융감독원이 자동차 고의사고 예방을 위해 내비게이션 음성안내 서비스를 대폭 확대한다. 고의사고 다발지역을 기존 35곳에서 100곳으로 늘리고, 적용 내비게이션도 티맵(TMAP)·카카오내비에서 네이버지도까지 확대한다. 시행 시기는 2026년 4월이다.금감원은 손해보험협회와 함께 자동차 고의사고 다발지역을 중심으로 위험 구간 진입 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