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브랜드 모델로 배우 이병헌 발탁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7-08 17:11:27
  • -
  • +
  • 인쇄
‘리아 불고기, 리아 새우’ 캠페인 통해 K-버거 브랜딩 강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리아가 배우 이병헌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대표 메뉴 ‘리아 불고기 및 리아 새우’에 대한 신규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리아 불고기와 리아 새우는 오랜 시간 대중에게 사랑받아온 메뉴로서 국내를 넘어 글로벌 배우로 등극한 배우 이병헌의 깊이 있는 이미지와 세대를 아우르는 신뢰감이 브랜드가 지향하는 방향성과 맞닿아 모델로 발탁했다.

 

▲ [사진=롯데GRS]

 

새롭게 선보이는 광고 영상은 한국인의 빨리빨리 문화를 유쾌하게 풀어내 메인 메시지인 ‘한국인의 패스트푸드가 세계인의 베스트푸드가 되는 그날까지’를 전달하며 대표 K-버거인 리아 불고기의 한계 없는 맛의 진화에 대한 가치를 담았다. 

 

이번 캠페인은 TV-CF 온에어를 시작으로 디지털광고를 함께 전개하며 주요 서울 시내 버스광고와 인천공항 내 대형 전광판 등 다양한 오프라인 매체를 통해 소비자와 만난다. 이어 유튜브, 틱톡, 인스타그램 등 소셜미디어 플랫폼을 통해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GRS 관계자는 “배우 이병헌과 롯데리아는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두 아이콘으로 언제나 익숙하면서도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공통 분모가 있다”라며 “오랜 시간 한국인의 입맛을 책임져온 리아 불고기의 정통성과 가치를 바탕으로 끝없는 진화를 통해 한국을 넘어 전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이마트, 신세계푸드 주식 공개매수…자발적 상장폐지 추진
[메가경제=정호 기자] 이마트가 신세계푸드 주식에 대한 공개매수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마트는 지난 11일 이사회를 개최하고 자회사인 신세계푸드 주식 공개매수의 건을 승인했다. 공개매수가는 1주당 4만8120원으로, 이는 공개매수 개시일 직전 영업일인 12일 종가(4만100원) 대비 20% 높은 수준이다. 신세계푸드 지분 55.47%를 보유하고

2

세븐일레븐, 추성훈이 직접 만든 '아키그린' 출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연예인 주류 맛집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격투기 선수 출신 방송인이자 올해 국내 유튜브 최고 인기 크리에이터에 등극한 추성훈과 만났다. 15일 코리아세븐에 따르면 세븐일레븐은 오는 24일 한·일 문화 교두보 역할을 해오고 있는 추성훈과 함께 국산 재료로 만든 일본식 사케 ‘아키그린’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추성훈 본인이 직접 마시고 싶어

3

hy, 소비자중심경영 국무총리표창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hy가 지난 12일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주최한 ‘2025년 소비자중심경영(이하 CCM) 우수기업 포상 및 인증서 수여식’에서 국무총리표창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CCM은 소비자 권익 보호를 위해 정부가 운영하는 법정 인증 제도다. 기업 경영 활동 전반에 걸쳐 소비자 중심적 경영이 이루어지는지 여부를 3년마다 심사하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