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온라인몰 넷마블스토어, ‘쿵야’ 신상품 출시

최낙형 / 기사승인 : 2020-12-09 17:16:54
  • -
  • +
  • 인쇄
주먹밥쿵야 봉제류, 다꾸 용품, 핸드폰 액세서리 등 3종 공개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넷마블은 자사의 공식 캐릭터 온라인 몰 ‘넷마블스토어’에서 ‘쿵야’ 신상품을 출시하고 다양한 연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상품은 넷마블 자체 IP(지식재산권) ‘쿵야’ 캐릭터를 활용한 제품으로 주먹밥쿵야 봉제류, 다이어리 꾸미기 용품, 핸드폰 액세서리 등 3종이다.
 

▲[사진=넷마블 제공]
 
또 오는 12월 10일에는 지난 10월 선보인지 하루 만에 완판되며 큰 인기를 끌었던 주먹밥쿵야 미니 룽키링도 재출시될 예정이다.
 
이 외 양파쿵야, 샐러리쿵야, 똥군쿵야, 참외쿵야 등 ‘쿵야’ 캐릭터를 활용한 모찌인형, 봉제인형, 등쿠션, 자석인형, 헤어밴드 등도 넷마블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넷마블은 연말을 맞아 넷마블스토어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오는 17일까지 세븐나이츠 전 상품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14일부터 31일까지는 넷마블스토어 전 회원에게 20% 쿠폰을 증정하고, 봉제 인형 및 쿠션 상품(주먹밥쿵야 상품 제외)에 대해 30% 할인가로 판매한다.
 
넷마블 IP사업실 윤혜영 실장은 “비대면 소비 트렌드에 맞춰 넷마블스토어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 SNS 채널을 통해 다양한 소식을 전하고 고객들과 소통하고 있다”며 “내년에도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다양한 넷마블 인기 IP상품을 출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헬로비전, 3분기 영업익 90억원…전년比 172.8↑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헬로비전은 잠정 영업실적 공시를 통해 2025년 3분기 영업수익(매출) 2985억원, 영업이익 90억원, 당기순이익 20억원을 기록했다고 5일 밝혔다. 영업수익은 전년 동기 대비 248억 원(7.7%↓), 전 분기 대비 556억원(15.7%↓) 하락했다. 이는 일회성 교육청 단말 사업이 빠지면서 매출이 일시적으로 감소한 영향이다

2

한국투자증권, 빗썸 고객 대상 GWM Wealth 컨퍼런스 개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한국금융지주 자회사 한국투자증권은 지난 4일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 고객을 대상으로 GWM Wealth 컨퍼런스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초고액 자산가를 위한 한국투자증권의 종합 투자전략 컨설팅 전문 조직인 GWM(Global Wealth Management)이 지난 10월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하는 행사다. 이번 컨퍼런스는 빗썸에서

3

LG유플러스, 3분기 영업익 1617억원…전년比 34.3%↓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유플러스는 2025년 3분기 연결재무제표 기준 영업수익 4조108억원, 서비스수익(영업수익에서 단말수익을 제외한 매출) 3조1166억원, 영업이익 1617억원을 기록했다고 5일 밝혔다. 영업수익과 서비스수익은 모바일 부문의 성장세에 힘입어 각각 전년 동기 대비 5.5%, 4.2% 늘어났다. 또한 전사 AI Agent 확산 적용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