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준 LH 사장 "올해 주택공급과 함께 자체 혁신 지속해야"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1-07 17:23:12
  • -
  • +
  • 인쇄

한국토지주택공사(LH)는 김현준 사장이 7일 평택사업본부와 평택안성권 주거복지지사에서 올해 첫 업무보고를 받고 현장 점검에 착수했다고 밝혔다.

이날 김 사장은 평택사업본부 업무보고를 받는 자리에서 올해 주택공급 목표 달성, 평택 고덕신도시 사업일정 준수, 현장 안전관리 등에 만전을 기할 것을 주문했다. 

 

▲ 평택사업본부 업무보고 이후 기념촬영 하는 김현준 LH 사장(앞줄 오른쪽 다섯 번째)과 평택사업본부 직원들 [사진=LH 제공]


또 4000가구에 달하는 고덕지구 주택용지 적기 매각, 하반기 사전청약을 위한 인허가 일정 준수, 고덕신도시 3단계 조성공사 착수 등을 강조했다.

특히, 이달 말 중대재해처벌법 시행으로 건설현장 안전관리가 중요해진 상황이라며, 현장에서 'LH 안전보건관리 가이드라인'을 철저하게 지켜야 한다고 설명했다.

이어서 평택안성권 주거복지지사를 방문해 고객과 직접 대면하는 직원들을 격려했다.

특히 "수준 높은 주거복지 서비스를 위해서는 임대주택 품질 개선이 선행돼야 한다"면서 "전 공정에서 본·지사 간 긴밀한 협업을 통해 품질을 확보하고, 불가피하게 하자가 발생하면 ‘QR코드 입주품질관리시스템’ 등을 활용해 신속히 보수하자"고 요청했다.

아울러 "입주자격을 갖췄음에도 정보 부족으로 LH 임대주택에 거주하지 못하는 고객을 위해 상담서비스를 강화하고, 수요맞춤형 공급과 알기 쉬운 임대주택 홍보로 임대주택 공가 해소에도 힘써줄 것"을 당부했다.

김 사장은 업무보고가 끝난 뒤 "올해는 주택공급과 함께 자체 혁신도 지속해야 하는 등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해"라며 "전 직원이 LH가 맡은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새로운 도약의 해로 만들어가자"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해상, ‘아이마음 놀이터’ 건립·운영 MOU 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현대해상화재보험은 영등포구청, 사회적기업 코끼리공장, 사단법인 루트임팩트와 ‘어울숲 문화쉼터×아이마음 놀이터’ 건립 및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아이마음 놀이터’는 현대해상이 창립 70주년을 맞아 새롭게 추진하는 대표 사회공헌 프로젝트다. 지자체와 협력해 아동과 양육자를 위한 열린 커뮤니티 공간

2

NH농협은행, '365일 24시간 펀드투자 시스템' 도입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디지털 금융환경 변화에 발맞춰 고객이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펀드 거래를 할 수 있도록 ‘365일 24시간 펀드투자 시스템’을 전면 도입했다고 24일 밝혔다.이번 시스템 도입으로 영업시간이나 요일에 관계없이 모바일과 인터넷뱅킹을 통해 펀드 신규와 추가입금 거래를 할 수 있게 됐다. 시간 제약없이 펀드 거래가 가능해지면

3

IBK기업은행, IBK창공 룩셈부르크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성료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유럽 진출을 희망하는 혁신·벤처스타트업을 대상으로 운영한 2025년 ’IBK창공 유럽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in 룩셈부르크’를 성료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지난 6월 주한 룩셈부르크 대사관과 체결한 ‘혁신창업기업의 유럽진출 지원’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추진됐다. 혁신창업기업의 투자유치 기회 제공과 현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