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갤럭시S23’ 시리즈 사전예약 13일까지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2-07 17:44:33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위메프가 7일부터 오는 13일까지 삼성전자 ‘갤럭시 S23’ 시리즈의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갤럭시 S23 시리즈 사전 예약 행사는 오는 17일 공식 출시를 앞두고 진행하는 예약 프로모션이다. 사전 예약을 통해 구매한 상품은 14일부터 수령할 수 있다.
 

▲ 삼성전자 '갤럭시 S23' 시리즈 사전 예약 이미지 [위메프 제공]

 

갤럭시 S23 시리즈는 지난 2일 삼성전자 ‘갤럭시 언팩 2023’ 행사에서 공개한 새 기함급 스마트폰이다. 사전 예약에서 구매 가능한 상품은 ▲갤럭시 S23 ▲갤럭시 S23 플러스 ▲갤럭시 S23 울트라 총 3종이다. 팬텀 블랙과 크림‧그린‧라벤더 4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가격은 갤럭시 S23 기준 115만 5000원부터 시작하며 저장용량·모델에 따라 차이가 있다.

위메프는 사전 예약 고객에게 기기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7% 할인쿠폰과 제휴 카드 혜택 적용 시 최대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할인 외에 다양한 사은품도 마련했다. 256GB 모델 구매 시 512GB로 업그레이드 받을 수 있는 ‘더블 스토리지’ 혜택과 스마트홈 허브 겸 무선 충전 패드 ‘스마트싱스 스테이션’ 등을 증정한다.

이밖에 유튜브 프리미엄 체험권(4개월), 마이크로소프트 365 체험권(6개월) 등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대사 나이 늙으면 당뇨·지방간 위험 ‘폭증’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연말이 다가오며 한 살 더 먹는 부담이 커지는 가운데, 의료계에서는 실제 나이보다 신체 대사 상태를 반영하는 ‘대사 나이(Metabolic Age)’가 더 중요한 건강 지표로 부상하고 있다. 지방조직의 기능적 젊음과 양적 균형이 대사 나이를 결정하는 핵심 요인으로 꼽히면서, 지방줄기세포 연구 역시 주목받고 있다.대사 나이는 인체의

2

대웅제약, 씨어스·엑소와 스마트병동 통합솔루션 구축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대웅제약이 디지털 헬스케어 기업들과 손잡고 병상에서 바로 근기능 평가까지 가능한 스마트병동 통합 솔루션 개발에 나선다. 병실 밖 검사실로 이동해야 했던 기존 시스템의 한계를 뛰어넘는 것으로, 의료 인력 부담은 줄이고 환자 편의는 크게 높일 전망이다.대웅제약은 11일 서울 본사에서 씨어스테크놀로지, 엑소시스템즈와 스마트 병상 모니터링

3

연말연시 이어지는 과음에 위·간·췌장 건강 망친다...“증상별 구분 중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연말연시 잦은 술자리로 소화기 계통 질환 환자가 급증하고 있다. 특히 단순한 숙취나 속쓰림으로 치부하기 쉬운 급성 위염, 알코올성 간염, 급성 췌장염은 초기 증상이 비슷해 방치될 경우 심각한 합병증을 유발할 수 있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강북삼성병원 소화기내과 손원 교수는 “잦은 술자리 이후 복통이 느껴진다면 단순 위장 문제가 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