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낮에 치킨 주문하면 콜라 1.25L 무료”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2-06 17:48:42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교촌치킨이 낮 시간 주문 고객 대상으로 펩시콜라 1.25L를 제공하는 ‘치콜 위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6일부터 오는 1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낮 12시~4시 사이 주문 고객에게 펩시콜라 1.25L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다. 전국 교촌치킨 매장에서 진행된다.
 

▲ 교촌치킨 ‘골든타임 싹3 이벤트' 포스터 [교촌치킨 제공]

 

이번 치콜 위크는 교촌치킨이 지난달 30일 시작한 ‘골드타임 싹3 이벤트’의 두 번째 이벤트로 마련됐다. 골든타임 싹3 이벤트는 낮 시간대 주문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된 고객 사은 행사로 총 3주간 3가지 이벤트로 구성된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낮 시간대 프로모션은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동시에 가맹점에는 피크타임(주문이 몰리는 시간) 분산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가맹점이 모두 만족하는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를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百, 업계 최초 '라인페이 대만' 도입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이 백화점 업계 최초로 ‘라인페이(LINE Pay) 대만’ 간편 결제 서비스를 도입하고, 글로벌 관광객 유치에 박차를 가한다. 롯데백화점은 지난 10월 31일 오전 서울시 송파구에 위치한 롯데월드타워에서 ‘라인페이 대만’ 도입을 기념한 오픈 세레머니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박상우 롯데백화점 영업전략부문장,

2

CJ대한통운, 한국암웨이와 30년 동행…기념행사 열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암웨이와 CJ대한통운의 전담 배송 파트너십이 올해로 30주년을 맞이했다고 2일 밝혔다. CJ대한통운은 한국암웨이와 물류 협업 30주년을 맞아 기념행사 ‘30 YEARS OF TRUST, Together Towards Tomorrow’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달 30일 경기도 여주 해슬리 나인브릿지에서 개최된 이번 행사에는

3

코오롱스포츠, 디자이너 브랜드 지용킴과 협업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김지용 디자이너가 전개하는 하이엔드 브랜드 ‘지용킴(JiyongKim)’과 협업한 컬렉션을 선보이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이를 기념하는 팝업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지용킴은 자연의 시간과 빛, 바람 등에서 영감을 받은 실험적 디자인으로 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