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비스포크 인덕션' 출시 2주년 감사 이벤트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9-30 17:53:01
  • -
  • +
  • 인쇄
최대 15만 원 상당 혜택 제공

삼성전자가 '비스포크 인덕션' 출시 2주년을 맞아 내달 1일부터 31일까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이번 행사 기간 2022년형 비스포크 인덕션을 구매하면 최대 15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 모델이 삼성 디지털프라자 대치본점에서 '비스포크 인덕션' 출시 2주년 고객 감사 이벤트 대상 제품을 소개하고 있는 모습. [사진=삼성전자 제공]

 

우선 신제품을 구매하고 기존에 사용하던 가스 쿡탑‧전기레인지를 반납하면 1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보상 판매를 진행한다.

또 화이트 상판과 함께 다채로운 비스포크 색상을 체험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올해 신규 색상인 ‘글램 이브닝 코랄’과 ‘모닝 블루’를 포함해 그레이·핑크·피치·베이지·바닐라 등 행사 모델 구매 시 추가 5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앞으로도 앞선 디자인과 기능으로 다양한 소비자의 요구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