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블소 레볼루션', 3주년 업데이트 사전등록 시작

김형규 기자 / 기사승인 : 2021-12-06 17:55:36
  • -
  • +
  • 인쇄
신규 직업 ‘천도사’ 추가, 특별 보상 제공, 신규 서버 오픈 예정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앤 소울 레볼루션’의 3주년 업데이트에 앞서 특별 페이지를 열고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특별 페이지에서는 신규 직업 ‘천도사’ 등 업데이트 콘텐츠 상세 정보를 공개한다. 또한 레볼루션 쿠폰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는 3주년 특별 이벤트를 예고했다.
 

▲ 넷마블이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3주년을 기념해 업데이트 특별 페이지를 연다 [넷마블 제공]

 

특히 3주년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되는 신규 직업 천도사는 천체의 힘이 담긴 보주를 이용하는 원거리 마법형 직업이다. 공간 왜곡으로 순간 이동을 활용해 본인이나 상대방을 특정 지역으로 이동시킬 수 있다.

 

이번 특별 페이지에서 천도사의 모습을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전설 등급 수호령을 ‘진’으로 진화시키고 무공패의 추가 옵션을 선택해 변경할 수 있는 등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된 ‘레볼루션 쿠폰’ 3종도 지급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오는 15일 오후 6시까지 특별 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3주년 스페셜 선물상자’를 지급한다.

이용자들은 업데이트 후 해당 선물상자를 사용해 신규 얼굴 장식 ‘무쌍’과 팔각 보석 선택 상자, 영웅 무공패 석판, 영웅 수호신령 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전설 등급 장비와 신규 의상 도안을 획득할 수 있는 ‘3주년 설야구릉 겨울 축제’ 이벤트와 신규‧복귀 이용자 대상으로 특별 출석 이벤트 등이 열릴 예정이다.

이에 더해 신규 서버 ‘천지개벽’도 이달 중순 업데이트 후 열리며 신규 서버 이용자들에게는 다양한 성장 지원 혜택을 제공하게 된다.

정승환 넷마블 사업본부장은 “3주년 업데이트는 오는 16일 선보일 예정”이라며 “신규 직업 천도사를 통해 느낄 수 있는 새로운 전투의 재미를 비롯해 특별 보상을 제공하고 신규 서버도 오픈하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