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각성' 클래스 신규 스킬 추가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3-10 18:00:58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검은사막’ 모든 각성 클래스의 신규 스킬을 추가했다고 10일 밝혔다.

총 21종의 각성 클래스에 신규 스킬 1종이 추가돼 새로운 전략과 콤보 액션을 즐길 수 있다. 신규 스킬은 59레벨에 도달하면 게임 내 스킬 포인트를 사용해 배울 수 있다.
 

▲ 펄어비스 제공

클래스 ‘각성’은 일정 레벨에 도달하면 기존의 주무기와 별도로 새로운 무기를 선택해 완전히 다른 전투 스타일을 가질 수 있는 시스템이다. 기존 무기를 더 강력하게 사용하고 싶다면 ‘전승’ 시스템을 선택하면 된다.

펄어비스는 캐릭터 밸런스 및 스킬을 매주 개선해 이용자 편의성을 높이며, 주기적으로 신규 클래스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

검은사막 150개국 직접 서비스를 기념해 전 세계 이용자들 모두 함께 누릴 수 있는 ‘행복한 흑정령’ 버프를 추가했다. 행복한 흑정령 버프는 캐릭터 생성일에 관계없이 일괄 적용되며 공격력, 방어력, 최대 생명력 등의 능력치를 상승시켜준다. 전투 및 기술 경험치 530% 추가 획득 주문서도 인게임 상점에서 530 은화로 저렴하게 판매한다.

한편, 오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달콤한 사탕으로 더욱 달달해지는 모험’ 이벤트를 24일까지 진행한다. 사냥, 채집, 낚시를 통해 ‘달달한 사탕 주머니’를 모으면 ▲ 아이템 획득 증가 주문서 ▲ 흉포한 야수의 내단 ▲ 고급 비약 상자 ▲ 고급 액세서리 상자 ▲ 발크스의 조언 등과 교환할 수 있다.

검은사막 최신 업데이트와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아키텍트, 거인의 탑 3층 확장무한회랑 시즌3 시작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드림에이지는 MMORPG ‘아키텍트: 랜드 오브 엑자일(이하, 아키텍트)’이 ‘거인의 탑’ 3층을 비롯한 신규 콘텐츠를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거인의 탑 3층이 추가됐다. 80레벨부터 93레벨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고레벨 사냥터로, 많은 경험치를 얻을 수 있다. 수요일과 토요일 22시 30분에는 보스 ‘천둥곤

2

농심 백산수, 국제식음료품평원 4년 연속 최고등급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의 생수 브랜드 백산수가 세계적인 식품 품질 평가기관인 국제식음료품평원(ITI·International Taste Institute)으로부터 4년 연속 최고 등급을 획득했다. 농심은 백산수가 ITI 주관 식음료 품질 평가에서 최고 등급인 ‘3스타’를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심사단은 백산수에 대해 “가볍고 부드러운 풍미로 상쾌한

3

동계올림픽 앞두고 커지는 전방십자인대 파열 경고… “통증만으로 회복 판단은 위험”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2026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올림픽 개막을 앞두고 겨울스포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최근 세계적인 스키 선수의 무릎 부상 소식이 전해지며 전방십자인대 파열에 대한 경각심도 커지고 있다. 해당 선수는 전방십자인대 완전 파열 진단 이후에도 올림픽 출전에 대한 강한 의지를 밝힌 것으로 알려져, 부상 관리와 복귀 시점에 대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