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콘솔 서비스 2주년 특별 이벤트 진행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3-03 17:11:53
  • -
  • +
  • 인쇄
누적 가입자 330만, 전세계 9개 언어 서비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검은사막 콘솔’ 서비스 2주년과 ‘크로스 플레이’ 도입 1주년을 맞이해 이용자를 위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콘솔을 지난 2019년 3월 MS 엑스박스 원(Xbox One) 버전으로 첫 선을 보였고, 같은 해 8월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4(PS4) 버전을 출시했다. 

 

지난해 3월부터는 국내 콘솔 MMORPG 장르 최초로 플랫폼 관계없이 한 서버에서 즐길 수 있는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하고 있다. 검은사막 콘솔은 현재 세계 9개 언어로 서비스되고 있으며, 누적 가입자 330만 명을 돌파했다.
 

▲ 펄어비스 제공

 

‘크로스 플레이 1주년 기념’ 특별 이벤트를 통해 오는 18일까지 게임에 접속만해도 특별 반려동물 개구쟁이 아기사자와 발크스의 조언(+100), 생일 케이크 등을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매일 1회 접속 90분을 유지하면 ‘콘솔 2주년 축하해’ 도전과제도 완료할 수 있다. 보상으로 2주년 한정 장신구 혹은 금괴와 교환할 수 있는 ‘검은사막 생일 기념 인장’을 지급한다.

‘크로스 플레이 기념 스페셜 접속 보상’ 이벤트를 내달 1일까지 진행한다. 매일 접속일자에 따라 ▲밸류 패키지 7일 ▲발크스의 조언 ▲샤카투의 인장 ▲가방 최대 슬롯 확장권 ▲반려동물 ‘마법사 고스피’ 등을 받을 수 있다.

크론석을 대량으로 수급할 수 있는 ‘하늘에서 눈 대신 크론석이 내린다면’ 이벤트도 18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매일 1시간씩 플레이시 10분마다 크론석 10개를 획득할 수 있으며, 주말에는 90분 이상 접속 시 크론석 41개와 발크스의 조언(+20)을 추가로 수령 가능하다.

 

▲ 펄어비스 제공

검은사막 콘솔 공식 유튜브 방송을 통해 향후 업데이트 내용도 공개했다. 신규 지역 ‘별무덤’과 새로운 무기 ‘검은별’을 상반기 중 추가할 예정이다. 별무덤 지역에서는 악덕의 사도, 부정의 사도 등 강력한 몬스터가 출현하며, 신규 장비와 장신구를 얻을 수 있다.

한편, 검은사막 콘솔은 지난해 12월 소니 ‘플레이스테이션(PS) 파트너 어워드 2020 재팬 아시아(PlayStation Partner Awards 2020 Japan Asia’에서 한국 MMORPG 역사상 최초로 ‘파트너 어워드’를 수상했다. 미국 경제 매체 ‘포브스(Forbes)’가 선정한 2021년 ‘올해 즐겨야 할 PS5와 엑스박스 시리즈 엑스용 MMORPG TOP 10’으로 꼽히기도 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백화점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결제대금 조기 지급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백화점그룹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사들의 결제대금을 조기 지급한다. 경기침체 장기화와 고금리·고물가 여파로 자금 압박을 받는 중소 협력사들의 경영 부담을 덜어주려는 취지다. 현대백화점그룹은 그룹 계열사와 거래하는 9000여 중소 협력사의 결제대금 2,107억원을 당초 지급일보다 최대 9일 앞당겨 추석연휴 전인 다음달 1일

2

쿠팡, 중기중앙회·홈앤쇼핑과 중소기업 물류 협업 출범식 개최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이 중소기업중앙회, 홈앤쇼핑과 함께 중소기업의 물류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협업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쿠팡은 오늘(16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물류협업 출범식’에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10월 체결한 3자 간 업무협약의 후속 조치로, 홈앤쇼핑 입점 중소기업을 대상

3

롯데칠성음료,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기여하는 롯데칠성음료의 가치를 담은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7년 만에 제작된 총 2분25초 길이의 기업 PR영상으로 ‘롯데칠성음료가 만들어가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이라는 주제로 제작되었다. 영상에는 세대별, 나라별 다양한 고객들의 일상 속에서 함께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