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혜, ‘커머스의 신’ 아카데미 설립...19일 첫 강의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12-08 09:12:18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라이브커머스의 대표주자’로 주가를 높이고 있는 방송인 하지혜와 ‘쿠팡의 달인’ 오대장이 자신들의 ‘이커머스 성공 노하우’를 알려주는 아카데미 사업을 전개해, 오프라인 클래스까지 선보인다.

 

▲ 방송인 하지혜가 '이커머스' 아카데미를 개설해 19일부터 강의에 나선다. [사진=하라인컴퍼니]

 

하지혜와 오대장은 ‘커머스의 신’이라는 아카데미 사업을 시작했으며, 오는 12월 19일부터 약 한 달에 거쳐 서울 강남에서 오프라인 클래스를 진행한다.

 

이번 강의는 온라인 판매의 핵심이자 국내 최대 온라인 판매 플랫폼인 ‘쿠팡’에서 연 매출 20억원, 3000회에 달하는 억대 라이브 커머스 완판 기록을 갖고 있는 두 사람이 그간의 ‘이커머스 인사이트’를 농축해 자신들의 성공 노하우를 공유하는 자리가 될 전망이다. 평범한 사람도 쿠팡을 통해 억대 연봉을 달성할 수 있도록 효과적인 판매 전략을 전달하며, 상품 등록부터 마케팅, 고객 응대, 리뷰 관리, 로켓그로스 등 다양한 영역을 아우르는 알찬 강의로 수강생들에게 실전에서 필요한 모든 정보와 노하우를 제공한다. 

 

하지혜는 “그동안 라이브 커머스에 관심이 많지만, 방법을 몰라서 시작을 못한다는 분들이 많아서 이번 강의를 개설하게 됐다. 특히 오대장은 쿠팡으로 연매출 50억원을 달성한 이커머스 전문가로, 이미 많은 쿠팡셀러들의 매출을 상승시켜준 바 있다. 일부 강사들이 매출을 부풀리는 경우도 있는데, 오대장은 건강보험료 청구서까지 보여줄 정도로 투명하고 직관적인 강의를 준비해 왔다. 저 역시 수천번의 라이브 커머스 완판 기록과 함께, 그동안 후배 양성을 위해 힘써왔는데, 이번 강의를 통해 투잡을 꿈꾸는 직장인들과 소상공인들에게 현실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하지혜와 오대장이 기획한 이커머스 강연은 ‘커머스의 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현재 접수 신청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차그룹, APEC 현장서 '엔비디아' 동맹 강화 약속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자동차그룹(이하 현대차그룹)이 31일 경북 경주시에서 개최되는 APEC 현장에서 차세대 AI칩 엔비디아와 협력 강화를 강조했다. 현대차그룹은 '엔비디아 블랙웰(NVIDIA Blackwell)' 기반 AI(인공지능) 팩토리 도입을 통해 자율주행차, 스마트 팩토리, 로보틱스 분야 혁신을 위한 협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2

풀무원푸드앤컬처, 청주국제공항 컨세션 운영 사업권 수주…식음매장 8개점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풀무원의 푸드서비스 전문기업 풀무원푸드앤컬처가 지난 6월 청주국제공항 복합컨세션 운영 사업권을 신규 수주하고, 3개월간의 준비를 거쳐 총 8개 식음매장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31일 밝혔다. 풀무원푸드앤컬처는 운영 사업권을 수주한 이후, 공항 내 이용객 동선과 층별 특성을 반영해 일반구역 5개, 격리구역 3개 등 총 8개 매장을 기획했으

3

에이스침대, ‘원더풀 노벰버’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이스침대가 ‘원더풀 노벰버(Wonderful November)’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대리점과 백화점, 공식 온라인몰에서 오는 12월 7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하이브리드 테크-VII(HT-VII), 하이브리드 테크 레드(HT-R), 에이스 벨라-III(ACE BELLA-III) 등급의 매트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