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박투어4' 유세윤 "준호 형 혼자만 무독...결혼의 힘?" 질투 폭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8-28 09:23:21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누적 독박’ 100회를 가장 먼저 돌파한 ‘독박의 아이콘’ 김준호가 카자흐스탄에서 유일한 ‘무독’ 행보를 보여 ‘독박즈’를 놀라게 한다.

 

▲'독박투어4'. [사진=채널S, SK브로드밴드]

 

30일(토) 밤 9시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4’(채널S, 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14회에서는 카자흐스탄으로 떠난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사계절 내내 녹지 않는 빙하인 ‘침블락’ 투어 후 로컬 맛집에서 중앙아시아 음식을 맛보는 현장이 펼쳐진다. 

 

이날 ‘독박즈’는 김준호의 안내로 알마티 시내의 맛집에 입성한다. 김준호는 “여기에선 중앙아시아의 모든 음식을 다 맛 볼 수 있다”고 자신있게 소개한다. 그러자 홍인규는 “아까 침블락 스키장에서 만난 카자흐스탄 친구가 추천한 음식이 있다”며 ‘베쉬 바르막(카자흐스탄 말고기 요리)’을 주문한다. 

 

이후 ‘독박즈’는 막간을 이용해 ‘침블락 카페비’ 독박자를 정하기 위한 게임에 돌입한다. 치열한 게임이 한창이던 중, 홍인규는 “현재 준호 형만 무독이다. 이게 결혼의 힘인가?”라며 부러워한다. 유세윤 역시 결혼 후 좋은 일만 생기는 김준호를 향해 “솔직히 형은 (독박) 안정권이다”라고 질투하고, 김대희는 “예전처럼 좀 나대줘~”라며 너스레를 떤다. 

 

과연 김준호의 ‘무독 행진’이 언제까지 계속될지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김준호는 주문한 맥주와 요리가 나오자 건배사를 외친다. 그는 “우리 가족들의 건강을 위하여~”라며 ‘새신랑’다운 멘트를 던진다. 이에 홍인규는 “형, 결혼을 축하드립니다!”라고 화답해 훈훈함을 더한다. 직후 ‘먹식이’ 김준호 픽 ‘가지 튀김’과 ‘베쉬 바르막’, 샤슬릭(중앙아시아식 양고기 꼬치), 만티(튀르키예족 전통 만두) 등이 푸짐하게 차려지는데, 난생 처음 맛보는 중앙아시아 귀족 요리의 향연에 ‘독박즈’는 감탄을 금치 못한다. 

 

카자흐스탄에서 ‘무독 신화’에 도전한 김준호의 활약상과 ‘독박즈’가 처음 맛본 중앙아시아 귀족 요리들의 정체는 30일(토) 밤 9시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4’ 14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병도 의원, ‘약자와의 동행’없는 서울시 미래교통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서울시가 ‘약자와의 동행’을 기치로 자율주행 서비스 확산을 추진하고 있지만, 정작 교통약자는 탑승조차 어려운 구조로 드러났다. 더불어민주당 한병도 의원(전북 익산시을, 국회 행정안전위원회)이 서울시로부터 제출받은 자료에 따르면, 2025년 9월 기준 서울시가 운행 중인 자율주행차 17대 중 휠체어 탑승이 가능한 차량은 6대(35.3

2

현대로템, 美 쉴드AI와 기술개발 업무협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현대로템이 방산 부문의 인공지능(AI) 기반 기술경쟁력을 강화한다. 현대로템은 지난 23일 경기 고양시 킨텍스(KINTEX)에서 열린 ‘2025 서울 국제 항공우주 및 방위산업 전시회(ADEX)’에서 미국의 AI 솔루션 업체인 ‘쉴드(Shield)AI’와 국방 AI 기반 다목적 드론 운용 기술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맺었다

3

현대해상, ‘아이마음 놀이터’ 건립·운영 MOU 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현대해상화재보험은 영등포구청, 사회적기업 코끼리공장, 사단법인 루트임팩트와 ‘어울숲 문화쉼터×아이마음 놀이터’ 건립 및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아이마음 놀이터’는 현대해상이 창립 70주년을 맞아 새롭게 추진하는 대표 사회공헌 프로젝트다. 지자체와 협력해 아동과 양육자를 위한 열린 커뮤니티 공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