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루, 정용진 SSG 랜더스 구단주에게 영상 편지 "유니폼 사이즈 좀..."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7-31 10:54:04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위장취업’의 신기루가 SSG 랜더스 정용진 구단주의 깜짝 선물에 리얼 환호한다.

 

▲ '위장취업' 신기루가 정용진 SSG랜더스 구단주로부터 유니폼 선물을 받았다. [사진=채널S, KBS조이]

8월 2일(수) 저녁 8시 방송하는 ‘위장취업’(채널S·KBS Joy 공동 제작) 8회에서는 김민경x신기루x홍윤화x풍자가 SSG 랜더스의 홈구장인 인천을 찾아 ‘프로 고기굽러’로 대활약하는 취업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출근 장소로 향하는 차 안에서 신기루와 홍윤화는 “인천 야구장 근처의 맛집을 다 말할 수 있다”며 격하게 기뻐한다. 잠시 뒤 4인방은 고용주인 야구장 홍보팀 직원을 만나 반갑게 인사를 나누고, “(오늘 4인방이 야구장에서 고기를 구워주는) 이벤트가 SNS에 공지된 지 반나절 만에 300팀 이상이 지원했다”는 고용주의 말에 놀라워한다.

이어 고용주는 ‘야구 찐팬’인 신기루를 위해 구단 유니폼을 건네는데, 이를 본 풍자는 “와~언니 SNS!”라며 이번 유니폼과 관련한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음을 귀띔한다. 실제로 신기루는 지난 6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빅사이즈 유니폼을 제작해 달라”고 정용진 구단주에게 영상 편지를 띄웠던 터. 이에 정용진 구단주는 자신의 SNS를 통해 “당장 만들어드리겠다”고 회신했다. 그리고 드디어 이날 ‘갓기루’란 이름이 새겨진 특별 제작 유니폼을 받게 됐다.

신기루는 감격에 겨워 바로 유니폼을 입어보면서, “최준석 선수 정도의 핏으로 제작하신 것 같다”며 너스레를 떤다. 그러면서 “제가 재벌을 움직이는 여자라고 기사가 많이 났다”며 자화자찬해 모두를 빵 터뜨린다. 반면 김민경은 등 번호가 ‘34’인 유니폼을 받는데, 이에 홍윤화는 “지금 혼자 허리 34라고 티내는 거냐? 말라깽이 완전 싫다"며 그라데이션 분노를 터뜨려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과연 SSG 랜더스 측에서 4인방을 위해 특별 제작한 유니폼이 어떠할지, 그리고 이를 입고 ‘프로 고기굽러’로 변신한 4인방의 활약상이 야구 팬들에게 어떤 반응을 모을지에 뜨거운 관심이 쏠린다.

김민경x신기루x홍윤화x풍자가 뭉친 취업 빙자 먹방 ‘위장취업 8회는 8월 2일(수) 저녁 8시 채널S와 KBS Joy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해상, 재택간병 보장 담은 상품 출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현대해상은 재택 치료 시에도 간병인을 지원하는 상품인 '마음을 더하는 케어간병인보험'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간병이 필요한 노인 인구 증가와 길어지는 간병 기간에 대한 고객의 걱정을 해소하고자 마련한 상품이다. 이번 상품은 환자와 보호자가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전문 요양보호사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2

삼성화재, '마이핏 건강보험' 개정 출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화재는 지난해 7월 첫 선을 보인 '마이핏 건강보험'을 개정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마이핏 건강보험'은 고객의 건강상태와 생애주기에 맞춰 필요한 보장을 선택할 수 있는 모듈형 건강보험이다. 출시 당시부터 맞춤형 설계, 무사고 계약전환 할인, 납입지원 기능 등 새로운 구조로 호응을 얻어왔다. 이번

3

희망브리지, '2025 브리지스쿨 희망캠프' 진행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대한의료사회복지사협회(협회장 김현희)와 함께‘2025 브리지스쿨 희망캠프’를 열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캠프에는 중증 질환을 앓고 있는 아동·청소년과 가족 등 150여 명이 함께했다. 희망브리지가 4년째 이어오고 있는 ‘브리지스쿨’은 30대 사업가 P 씨의 기부로 시작된 50억 원 규모의 의료지원 사업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