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베이션, 창사 60주년 맞아 협력사에 '커피트럭' 보내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10-04 23:41:12
  • -
  • +
  • 인쇄

SK이노베이션은 이달 13일 창사 60주년을 앞두고 울산·인천·서산·증평 사업장의 협력사 96곳에 음료와 간식을 담은 'GO 해피트럭'을 보냈다고 4일 밝혔다.

GO 해피트럭은 지난달 28일 SK울산콤플렉스(CLX)를 시작으로 30일 서산 SK온과 증평 SK아이이테크놀로지를 들른 뒤 이날 SK인천석유화학(SKIPC) 등 사업장을 돌았다. 

 

▲ 4일 인천 서구 SK인천석유화학에서 GO 해피트럭의 일일 바리스타로 나선 최윤석 사장(해피트럭 내부 가운데)이 협력사 구성원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음료를 전달하고 있다. [사진=SK이노베이션 제공]


특히 최윤석 SK인천석유화학 사장이 이날 오전 직접 '일일 바리스타'로 나서는 등 SK이노베이션 경영진들이 60년간 성장을 함께해온 협력사 구성원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해피트럭은 1.5톤 트럭에 커피 음료를 만들 수 있는 설비를 갖추고, 점심식사 후 휴식 시간에 맞춰 사내식당 주변에서 운영됐다.

또 협력사 구성원들의 노고에 감사하는 내용이 담긴 카드와 함께 모든 구성품에 SK이노베이션 창사 60주년 기념 엠블럼을 새기기도 했다.

안옥경 SK이노베이션 행복경영담당은 "SK이노베이션이 60년간 일궈온 성과는 협력사 구성원들의 헌신과 노력에 힘입어 이뤄진 것으로 이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해피트럭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라면으로 서울의 밤 밝힌다”...농심, 2025 서울빛초롱축제 참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이 오늘부터 내년 1월 4일까지 서울 청계천과 우이천 일대에서 열리는 ‘2025 서울빛초롱축제’에 참가한다고 12일 밝혔다. 농심은 청계천 장통교에서 삼일교 사이 전시공간에 ‘농심이 펼치는 꿈’을 주제로 작품을 전시한다. ‘너구리’ 등 농심의 인기 캐릭터들이 한데 어우러진 모습의 작품을 소개한다. 내년 신라면 출시 40주년을

2

글래드 호텔, ‘시그니처 올스타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글래드 호텔이 ‘시그니처 올스타(Signature All-star)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시그니처 올스타(Signature All-star) 프로모션은 한 해 동안 사랑받은 시그니처 메뉴와 더불어 겨울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스페셜 메뉴를 소개한다. 먼저, 글래드 여의도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Greets)’에서는 시

3

bhc, 치즈볼 매출 전년 비 54% ‘껑충’
[메가경제=심영범 기자]bhc는 올해 1월 1일부터 12월 1일까지의 치즈볼 매출을 분석한 결과, 전년 동기 대비 약 54% 늘었다고 12일 밝혔다. 아직 연말이 한 달가량 남았음에도, 지난해 치즈볼 연간 전체 매출을 훌쩍 뛰어넘은 수치다. 이 같은 폭발적인 성장의 기폭제는 단연 지난 8월 선보인 신메뉴 ‘카이막 치즈볼’이다. bhc는 튀르키예 전통 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