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베이션, 창사 60주년 맞아 협력사에 '커피트럭' 보내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10-04 23:41:12
  • -
  • +
  • 인쇄

SK이노베이션은 이달 13일 창사 60주년을 앞두고 울산·인천·서산·증평 사업장의 협력사 96곳에 음료와 간식을 담은 'GO 해피트럭'을 보냈다고 4일 밝혔다.

GO 해피트럭은 지난달 28일 SK울산콤플렉스(CLX)를 시작으로 30일 서산 SK온과 증평 SK아이이테크놀로지를 들른 뒤 이날 SK인천석유화학(SKIPC) 등 사업장을 돌았다. 

 

▲ 4일 인천 서구 SK인천석유화학에서 GO 해피트럭의 일일 바리스타로 나선 최윤석 사장(해피트럭 내부 가운데)이 협력사 구성원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음료를 전달하고 있다. [사진=SK이노베이션 제공]


특히 최윤석 SK인천석유화학 사장이 이날 오전 직접 '일일 바리스타'로 나서는 등 SK이노베이션 경영진들이 60년간 성장을 함께해온 협력사 구성원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해피트럭은 1.5톤 트럭에 커피 음료를 만들 수 있는 설비를 갖추고, 점심식사 후 휴식 시간에 맞춰 사내식당 주변에서 운영됐다.

또 협력사 구성원들의 노고에 감사하는 내용이 담긴 카드와 함께 모든 구성품에 SK이노베이션 창사 60주년 기념 엠블럼을 새기기도 했다.

안옥경 SK이노베이션 행복경영담당은 "SK이노베이션이 60년간 일궈온 성과는 협력사 구성원들의 헌신과 노력에 힘입어 이뤄진 것으로 이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해피트럭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동양레저, 핵심 자산 매각 위기에도 내부 감사 기능 부실 논란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동양레저는 경기도 안성 파인크리크CC(27홀)와 강원도 삼척 파인밸리CC(18홀) 등을 운영하고 있는 레저 회사로 최근 ‘핵심 자산 매각 위기’에 몰린 가운데, 회사 내부의 감시 시스템마저 유명무실하다는 주장이 제기돼 논란이 확산되고 있다.27일 업계에 따르면, 동양레저는 핵심 사업장인 골프장 2곳이 매물로 나올 것으로 보여 사업

2

CARLYN(칼린), 티몰이 뽑은 ‘올해의 성장 브랜드상’수상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예진상사의 디자이너 브랜드 칼린(CARLYN)이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알리바바 티몰(Tmall)이 주관하는 신흥 브랜드 육성 프로그램에서 ‘올해의 성장 브랜드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치열한 경쟁이 펼쳐지는 중국 시장에서 칼린이 거둔 성과와 함께,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결과다. 티몰은 2025년부

3

“홈플러스는 농협이 인수해야 맞는 시나리오”…10년전 정용진 신세계 회장 발언 주목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홈플러스 인수 인수의향서 접수 마감이 얼마 남지 않은 가운데, 10여년 전 정용진 신세계그룹 회장(당시 부회장)의 발언이 다시 회자되고 있다.27일 업계 관계자들에 따르면 최근 정치권과 노동계에서 농협이 홈플러스를 인수해야 한다는 주장이 나오고 있는 가운데 10여년 전 정용진 신세계그룹 회장(당시 부회장)의 발언이 회자되고 있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