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 '유보라', 6년 만에 새 BI 공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7-11 23:51:17
  • -
  • +
  • 인쇄

반도건설이 주택 브랜드 유보라의 BI를 6년 만에 새 단장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2006년 유보라 브랜드를 처음 출시한 이후 2016년 브랜드 개편에 이어 두 번째 작업이다. 

 

▲ 반도건설 '유보라' 신규 BI


회사 측에 따르면 새 BI는 직사각형을 활용해 미니멀하게 표현한 'U' 심볼과 볼드한 서체의 로고 타입에 세리프 포인트를 줘 삶의 엣지를 더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또 메인 컬러인 다크 네이비로 품격있는 주거 프리미엄을 표현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BI는 이달 분양 예정인 '천안두정역 반도유보라'에 처음 사용되며, 올해 하반기부터 신규 입주하는 모든 단지에도 적용될 예정이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화에어로, 협력사 R&D 전액 지원…‘혁신 성과공유제’ 도입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화에어로스페이스가 협력사의 국방 첨단 분야 연구개발(R&D) 비용을 전액 지원하고, 공동개발 성과와 지식재산권을 공유하는 상생협력 제도를 도입한다. 협력사가 실패 부담 없이 과감한 R&D에 나설 수 있도록 하고, 성과는 함께 나누는 새로운 동반성장 모델이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3일 경남 창원특례시 한화에어로스페이스

2

GS25, 최강록 셰프와 손잡고 ‘편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전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넷플릭스 시리즈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2〉(이하 흑백요리사2) 출연 셰프들과 협업한 간편식 상품을 순차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익일부터 이어지는 협업에는 흑백요리사2 최종 우승자 최강록 셰프를 비롯해 서울엄마 우정욱 셰프, 최유강 셰프, 중식마녀 이문정 셰프, 프렌치파파 타미 리

3

한국앤컴퍼니, '한국배터리' 인스타그램 통해 디지털 브랜딩 강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앤컴퍼니그룹의 사업형 지주회사 한국앤컴퍼니가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한국배터리’의 브랜드 정체성을 담은 신규 콘텐츠를 선보이며 디지털 브랜딩 강화에 나섰다. 이번 콘텐츠 시리즈는 고객의 일상 속에서 한국배터리가 수행하는 역할과 가치를 직관적으로 전달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한국앤컴퍼니는 조현범 회장의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