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 '유보라', 6년 만에 새 BI 공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7-11 23:51:17
  • -
  • +
  • 인쇄

반도건설이 주택 브랜드 유보라의 BI를 6년 만에 새 단장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2006년 유보라 브랜드를 처음 출시한 이후 2016년 브랜드 개편에 이어 두 번째 작업이다. 

 

▲ 반도건설 '유보라' 신규 BI


회사 측에 따르면 새 BI는 직사각형을 활용해 미니멀하게 표현한 'U' 심볼과 볼드한 서체의 로고 타입에 세리프 포인트를 줘 삶의 엣지를 더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또 메인 컬러인 다크 네이비로 품격있는 주거 프리미엄을 표현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BI는 이달 분양 예정인 '천안두정역 반도유보라'에 처음 사용되며, 올해 하반기부터 신규 입주하는 모든 단지에도 적용될 예정이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메디푸드 개발 스타트업 ‘밀리어트’, ‘제3기 NH 애그테크 창업경진대회’서 대상 수상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당뇨인을 위한 맞춤형 메디푸드를 개발하는 스타트업 ‘밀리어트’가 지난 달 30일 서울 명동 커뮤니티하우스 마실에서 개최된 ‘제3기 NH 애그테크 청년창업캠퍼스 데모데이’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총 16개 팀이 지난 5개월간의 교육 과정을 통해 발전시킨 사업계획을 발표했으며, MVP 전시 부스에서는 24개 팀이 직접 개

2

LG헬로비전 '헬로모바일', 직영몰 개편으로 알뜰폰 가입여정 전반 고객경험 혁신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헬로비전은 자사 헬로모바일이 직영몰을 전면 개편하고, 알뜰폰 탐색부터 개통까지 가입여정 전반에 걸쳐 고객경험을 혁신한다고 4일 밝혔다. 방문목적에 따라 고르는 듀얼 메인화면, 업계 최초 단말 유형별(새폰·중고폰 등) 비교기능 등, 고객 중심 사용자인터페이스·경험(UI·UX)를 통해 가입부터 개통까지 소요시간도 절반 이상 단축했다

3

CJ푸드빌 뚜레쥬르, K-디저트 ‘뚱카롱’ 미국 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미국 뚜레쥬르 전 매장에서 ‘뚱카롱(Double Stuffed Macaron)’을 론칭했다고 4일 밝혔다. ‘뚱뚱한 마카롱’이라는 뜻의 뚱카롱은 마카롱을 한국식으로 재해석한 K-디저트 대표 아이템이자, 미국 시장에서도 검증된 뚜레쥬르의 우수한 베이커리 및 디저트 품질력을 집약한 제품이다. CJ푸드빌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