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힐러비 ‘V&A 뷰티’, 더현대 서울에 팝업 스토어 열어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3-17 02:16:42
  • -
  • +
  • 인쇄

넷마블 자회사 넷마블힐러비가 자사 컨템포러리 아트&뷰티 브랜드 'V&A 뷰티(브이앤에이 뷰티)'의 팝업 스토어를 더현대 서울 지하 2층 아이코닉스퀘어에 열었다고 17일 밝혔다.

‘V&A 뷰티’는 넷마블힐러비의 첫 뷰티 브랜드로 영국 빅토리아 알버트 박물관(Victoria and Albert Museum)과 단독 글로벌 라이선스 계약 체결을 통해 지난해 10월 론칭했다. 

 

▲ V&A 뷰티 팝업 스토어 제품을 체험하고 있는 보나 [넷마블 제공]


이번 팝업 스토어에는 '브이앤에이 포 맨' 스킨케어 라인과 앨리스 테이블웨어 컬렉션 등 이달의 신제품을 최초로 공개한다.

특히 영국 런던의 V&A 뮤지엄을 그대로 옮겨온 것 같은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며 마치 뮤지엄의 갤러리에서 작품을 감상하는 듯한 느낌을 자아내는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

이번 팝업 스토어 오픈과 동시에 우주소녀 겸 배우 보나 등 인기 셀럽뿐 아니라 다수의 유명 인플루언서가 참석하기도 했다.

이응주 넷마블힐러비 대표는 “지난 12월 더현대 서울 비클린 존에서 처음으로 팝업 스토어를 선보인 후 많은 분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이번에 두 번째로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