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수원 권선 삼천리2차 리모델링 따내...올해 도시정비 수주 2조 2230억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12-20 03:13:19
  • -
  • +
  • 인쇄

롯데건설은 경기도 수원시 권선동 삼천리2차 아파트 리모델링 사업의 시공사로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수주로 올해 도시정비사업 누적 수주고는 총 2조 2230억 원에 달한다. 

 

▲ 수원 권선 삼천리2차 리모델링 투시도 [롯데건설 제공]


수원 권선 삼천리2차 아파트는 권선동 1238번지 일대로 지난 1996년 준공해 25년차를 맞은 단지다.

기존 지하 3층~지상 12층 546가구를 수평·별동 증축을 통해 지하 6층~지상 13층(증축동은 20층) 627가구 규모로 지을 계획이다.

롯데건설의 수주 규모는 약 1천800억원이다.

이번 리모델링으로 늘어난 81가구는 일반분양할 예정이다.

롯데건설은 권선 삼천리2차 아파트에 롯데캐슬의 최신 디자인의 외관(메가프레임, 커튼월룩 등)을 적용해 수원을 대표할 랜드마크 단지로 조성한다는 계획이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최근 전담부서를 신설해 리모델링 수주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적극적으로 사업을 수주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NHN 와플랫, 정선군과 ‘AI 생활지원사 지원사업’ 추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엔에이치엔(이하, NHN)은 시니어케어 전문 법인 와플랫이 정선군청, 강원랜드 사회공헌재단, 우리주민주식회사와 ‘와플랫 AI 생활지원사 지원사업’을 위한 4자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협약식은 지난 6일 정선군청에서 황선영 와플랫 대표, 최승준 정선군 군수, 최철규 강원랜드 사회공헌재단 이사장, 김진복 우리주민주식회사

2

"관세 다시 25%?" 자동차업계, 한미 투자 특별법 2월 처리 요구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미국 정부가 한국의 ‘한미 전략적 투자 관리를 위한 특별법’ 제정 지연을 이유로 자동차 등 주요 품목에 대한 관세를 기존 15%에서 25%로 재인상하는 방안을 검토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지자, 국내 자동차 업계가 강한 우려를 표명했다.자동차모빌리티산업연합회는 9일 성명서를 통해 “관세 인상 가능성은 우리 자동차 산업의 투자와 수출 환

3

한화생명, 암 경험청년 위해 기부금 1억 전달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한화생명은 암 경험청년의 사회복귀 지원을 위해 기부금 1억원을 대한암협회에 전달했다고 9일 밝혔다. 기부금 전달식은 지난 6일 오후 서울 여의도 63빌딩에서 열렸으며, 임석현 한화생명 기획실장과 이민혁 대한암협회 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이번 기부금은 지난해 8월부터 12월까지 5개월까지 진행된 사회공헌 캠페인 ‘다정한 속도’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