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롯데캐슬X홀리뱅’ 협업 영상 유튜브 공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12-29 11:43:30
  • -
  • +
  • 인쇄
스우파 우승 댄스팀과 아트필름 콘셉트 협업

롯데건설은 29일 오후 5시 ‘롯데캐슬 X 홀리뱅 콜라보레이션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홀리뱅’은 인기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스우파)’에서 우승한 팀이다. 리더 허니제이를 중심으로 잘 알려진 걸스힙합 댄스 크루다.
 

▲ 롯데캐슬X홀리뱅 콜라보레이션 콘텐츠 티저 이미지 [롯데건설 제공]

 

이번 콘텐츠 예고편에 해당하는 티저 영상이 지난 24일 선공개 이후 5일 만에 조회 수 43만 회를 기록했다.

이번 영상은 다수의 유명 뮤직비디오·광고를 작업해온 감독 COCKY가 연출을 맡았다. 모든 촬영은 입주를 앞둔 서울시 성북구 ‘길음 롯데캐슬 클라시아’ 단지 안에서 진행됐다.
 

이후 촬영기를 담은 비하인드 영상과 홀리뱅 멤버들의 인터뷰 영상을 내달 초부터 순차적으로 추가할 예정이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아파트와 댄스라는 다른 영역에서 각자 입지를 갖춘 롯데캐슬과 홀리뱅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롯데캐슬 브랜드 가치를 다른 관점에서 재해석하고자 했다“며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감각을 표현한 ‘아트 필름’ 콘셉트로 제작했다”고 전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