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프아이, '컴백' 기대 포인트 #성숙한 음악 #다채로운 콘셉트·비주얼 #소통왕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7-15 08:12:04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5세대 핫루키’ ifeye(이프아이)가 오는 16일, 미니 2집 물결 ‘낭’ Pt.2 ‘sweet tang(스윗탱)’으로 컴백한다. 첫 번째 앨범 ‘ERLU BLUE(엘루 블루)’의 ‘NERDY(널디)’를 통해 강렬한 인상을 남긴 ifeye(이프아이)는 이번 앨범에서 한층 더 성숙해진 모습을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이프아이. [사진=공식 SNS]

 

컴백이 하루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ifeye(이프아이, 카시아 라희 원화연 사샤 태린 미유)의 이번 활동에서 눈여겨볼 기대 포인트 세 가지를 짚어봤다.

 

#한층 성숙해진 음악적 색깔

 

이번 앨범은 데뷔 앨범과는 다른 한층 더 성숙한 음악적 색깔을 담고자 노력했다. 데뷔곡 ‘NERDY(널디)’의 섬세하고 설레는 감정을 넘어서, 달콤함(sweet)과 톡 쏘는(tang) 매력으로 새로운 지평 탐구에 나선 소녀들의 더 깊어진 감성과 스토리라인을 담아냈다.

 

퍼포먼스 역시 데뷔 당시 역량을 각인시킨 바, 이번 타이틀곡 ‘r u ok?(알 유 오케이?)’로는 ifeye(이프아이)가 가진 시크하고 파워풀한 매력을 과감하게 전면에 내세워 파격적인 무대를 예고한다. 

 

# 다채로운 콘셉트와 비주얼

ifeye(이프아이)는 이번 컴백을 통해 다채로운 콘셉트와 비주얼로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sweet tang’은 상큼하면서도 강렬한 느낌을 동시에 전달하는 매력적인 콘셉트로, 기존의 청순하고 소녀적인 이미지에서 벗어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콘셉트 포토와 뮤직비디오에서 ifeye(이프아이) 멤버들은 새로운 스타일을 시도하며, 이전보다 더 성숙하고 자신감 넘치는 비주얼을 선보일 예정이다. 

 

# 이 구역 ‘소통왕’은 ifeye(이프아이)!

 

ifeye(이프아이)는 이번 컴백과 맞물려 팬들과의 소통도 더욱 ‘뜨겁게’ 그리고 ‘꾸준히’ 한다는 계획이다. 일례로 컴백 당일 데뷔 100일을 맞은 ifeye(이프아이)는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쌓기 위해 지난 12일 CGV 연남에서 ‘스페셜 밋앤그릿-스윗한 100일 잔치’를 개최했다. 컴백 당일 음악 방송 등 스케줄을 소화하느라 팬들과 보낼 시간이 없을 것을 염려해 일찌감치 만남을 기획한 것이다. 

 

이처럼 ifeye(이프아이)는 팬미팅 개최는 물론 자체 콘텐츠 ‘i-do, eye-do!’를 선보이는 등 다양한 콘텐츠와 직접 소통하는 자리의 꾸준한 기획을 통해 열정적인 팬 서비스를 이어가겠다는 각오다. 

 

ifeye(이프아이)는 이번 컴백으로 새로운 음악적 시도와 성장의 여정을 보여줄 예정이다. 팬들의 뜨거운 기대 속에서, ifeye(이프아이)가 과연 미니 2집으로 어떤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지 주목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추석 과일 가격 걱정인데...사과·배 도매 가격 '하락' 전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추석을 앞두고 명절 수요가 많은 사과·배 출하가 지난해보다 늘어 도매가격이 내려갈 것으로 전망됐다. 7일 한국농촌경제연구원 농업관측센터는 추석 성수기(추석 전 2주) 사과와 배 출하량이 각각 작년 대비 7% 늘 것으로 예측했다. 이 연구원은 올해 추석이 10월 6일로 지난해(9월 17일)보다 20일 가까이 늦어 출하량이 늘었다고 분석

2

신세계그룹, 12년째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이어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그룹이 ‘청년을 위한 인문학 사회공헌 프로젝트, 지식향연’을 12년째 이어가고 있다. 전 국민이 행복한 대한민국’이라는 비전 아래 2014년 출범한 지식향연은 일회성 강연에 그치지 않고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인문학 지식나눔, 인문학 콘텐츠 발굴을 목표로 매년 꾸준히 진행되고 있다. 신세계그룹은 지식향연 프로젝트를 통해 인문학

3

롯데마트, 민들레학교에 친환경 업사이클링 시설물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마트는 지난 5일 경기도 구리시에 위치한 구리광장에서 ‘폐플라스틱 업사이클링 시설물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진주태 롯데마트·슈퍼 준법지원부문장, 김준현 경기환경에너지진흥원 본부장, 이양현 구리남양주민들레학교장을 비롯해 구리시민 5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전달식은 지난 9월 6일 자원순환의 날을 맞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