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은♥박위, 행복한 결혼식장 공개...동료 연예인들 축하쇄도 "축하해"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0-10 09:02:58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여성그룹 시크릿 출신 송지은과 크리에이터 박위의 행복했던 결혼식 순간이 공개됐다.

 

▲송지은과 박위가 결혼식을 올리며 입맞춤을 하고 있다. [사진=배우 오하늬 SNS]

 

송지은과 박위는 9일 결혼식을 올렸다. 전현무가 사회를 봤으며, 그 외 많은 동료 연예인들이 참석해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했다.

 

특히 방송인 박슬기는 자신의 SNS에 "위야, 하늘도 너의 결혼을 축복해. 이렇게 기분 좋은 날씨의 가을 저녁이라니"라며 글과 영상을 게재해 축하했다.

 

무엇보다 공개된 영상 속 박위는 "10년이 지난 오늘, 앞으로 남은 제 삶에 저와 평생 함께 하게 될 동반자를 선물해주셔서 감사하다. 제가 사랑하는 이 모든 사람들 앞에서 송지은을 평생 사랑하기로 서약하겠다"며 눈물을 훔쳤다.

 

이날 결혼식에는 가수 키디비, 레인보우 지숙, 시크릿 출신 정하나(활동명 징거), 배우 오하늬 등이 참석했다. 다만, 시크릿 멤버들과 여러 차례 불화설을 빚은 한선화는 보이지 않았다. 대신 한선화는 이날 자신의 SNS에 지인들과 저녁 자리를 갖는 모습을 전했다.

 

한편 송지은과 박위는 지난해 12월부터 공개 열애를 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부산교통公 이병진 사장 “법안 통과 지지 부탁...도시철도 무임수송제 위기”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부산교통공사를 비롯한 전국 6개 도시철도 운영기관 노사 대표가 무임수송제도의 근본적 개선을 촉구하며 국회의원과 함께 정부의 책임 있는 결단을 요구했다. 전국 도시철도 운영기관 노사대표자 공동협의회는 28일 오전 국회 소통관에서 국민의힘 이헌승 의원, 더불어민주당 박홍근·정준호 의원과 함께 도시철도 무임수송제도 개선 촉구 기자회견을

2

교원투어 여행이지, 겨울 몽골여행 기획전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교원투어 여행이지가 몽골 여행 기획전을 열고 동계 시즌 몽골 여행 수요 선점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 몽골은 여름철에 해당하는 5월부터 9월 초까지 성수기로 분류된다. 최근에는 동계 시즌에도 몽골을 찾는 여행객이 늘고 있는 추세다. 실제 올 4분기 몽골 패키지 예약률은 전년 동기 대비 29%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 같은 증가

3

SPC삼립 ”더 풍성해진 호빵으로 온기 나눠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삼립이 28일 GS더프레시 명일점에서 '삼립호빵'의 시즌을 알리는 행사를 진행했다. 올해는 겨울철 일상 속의 다양한 순간에 호빵과 함께 따뜻한 온기를 나눈다는 의미의 ‘우리들의 겨울 호올릭’ 캠페인 슬로건을 내걸고, 스테디셀러 제품 4종(단팥·야채·피자·고구마)을 비롯해 총 14종의 제품을 선보였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