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박투어4' 김준호 "개똥 같은 소리" 장동민 우기기 전법에 극대노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8-07 09:50:52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독박투어4’ 김준호가 장동민의 우기기 전법에 극대노해 ‘쿵푸 전쟁’(?)까지 발발시킨다. 

 

▲'독박투어4' 방송 장면. [사진=채널S, SK브로드밴드]

 

9일(토) 밤 9시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4’(채널S, 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11회에서는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떠오르는 중국 여행지인 샤먼으로 떠나, 영화 ‘쿵푸 허슬’ 속 돼지촌의 모티브가 된 곳이자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토루’ 투어에 나서는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장동민은 ‘쿵푸 허슬’ 캐릭터에 맞는 분장 아이템을 챙겨와 ‘독박즈’에게 나눠준다. 이후 게임을 통해 각자 캐릭터에 맞는 분장을 한 ‘독박즈’는 당당히 ‘토루’에 입성한다. 이때 장동민은 ‘사자후 아줌마’로 변신해 ‘싱크로율 100%’라는 찬사를 받는다. 뒤이어 그는 토루에 대해 “전쟁을 피해 도망 온 사람들이 흙으로 만든 집!”이라고 설명하며 ‘가이드 장’ 모드를 켠다. 홍인규는 “진짜 ‘쿵푸 허슬’ 속 돼지촌 느낌이 있다”고 놀라워하고, 김대희 등도 “미국 CIA에서 위성으로 토루를 관찰하다가 군사 시설로 오해했다고 하는데, 진짜 그럴 만 하네”라며 고개를 끄덕인다. 나아가 ‘독박즈’는 무려 700년의 역사를 품은,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토루인 ‘유창루’의 웅장한 규모를 접하자 “우와! 대박이다”라며 입을 떡 벌린다. 

 

모두가 토루의 견고한 건축 기술에 감탄한 가운데, ‘독박즈’는 이곳의 명물인 ‘레드 바나나’를 영접한다. 이때 홍인규는 “우리가 ‘쿵푸 허슬’과 관련된 곳에 왔으니 취권 자세를 응용한 가위바뷔보 게임을 하자”라며 ‘토루 통 독박자’ 뽑기 게임을 제안한다. ‘독박즈’는 “좋다”면서 ‘쿵푸 허슬’식 가위바뷔보 게임에 돌입한다. 그런 장동민은 게임 중, 특정 룰을 고집하면서 게임 결과를 뒤집으려 하고, 이에 분노한 김준호는 “개똥 같은 소리 하고 있어!”라며 ‘여래신장’ 권법으로 장동민을 공격한다. 순식간에 ‘쿵푸 전쟁’이 되어버린 가위바위보 게임에서 과연 누가 쓴맛을 볼지, 그리고 ‘통 독박자’가 산 ‘레드 바나나’ 맛이 어떠할지에 뜨거운 관심이 쏠린다. 

 

샤먼으로 첫 중국 여행을 떠난 ‘독박즈’의 유쾌한 케미는 9일(토) 밤 9시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4’ 11회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세라젬, ‘메디스파 올인원'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세라젬은 뷰티 디바이스(Beauty device) ‘메디스파 올인원(Medispa All in One)’을 선보였다고 12일 전했다. 메디스파 올인원은 전문 에스테틱(Aesthetic)에서 사용하는 5대 핵심 관리 기술(듀얼초음파·EP·고주파·미세전류·LED)을 하나의 기기로 집약한 뷰티 디바이스다. 피부 타입과 컨디션에 따른 1~4

2

“K라면으로 서울의 밤 밝힌다”...농심, 2025 서울빛초롱축제 참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이 오늘부터 내년 1월 4일까지 서울 청계천과 우이천 일대에서 열리는 ‘2025 서울빛초롱축제’에 참가한다고 12일 밝혔다. 농심은 청계천 장통교에서 삼일교 사이 전시공간에 ‘농심이 펼치는 꿈’을 주제로 작품을 전시한다. ‘너구리’ 등 농심의 인기 캐릭터들이 한데 어우러진 모습의 작품을 소개한다. 내년 신라면 출시 40주년을

3

글래드 호텔, ‘시그니처 올스타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글래드 호텔이 ‘시그니처 올스타(Signature All-star)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시그니처 올스타(Signature All-star) 프로모션은 한 해 동안 사랑받은 시그니처 메뉴와 더불어 겨울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스페셜 메뉴를 소개한다. 먼저, 글래드 여의도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Greets)’에서는 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