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 일타강사' 정승제, 하숙집 차렸다! 11월 첫 방송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8-06 08:14:03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수학 1타강사’ 정승제가 티캐스트 E채널 신규 예능 프로그램 ‘정승제 하숙집(가제)’의 출연을 확정지은 가운데, 제작진이 오는 11월 첫 방송을 앞두고 ‘하숙생 모집 공고’를 냈다.

 

▲'정승제하숙집'. [사진=E채널]

 

E채널 ‘정승제 하숙집’은 ‘10대 수포자들의 구원자’ 정승제가 성인이 된 후 현실의 무게에 지친 청춘들의 마음을 위로하는 현실 밀착 하숙 예능이다. 정승제는 인생에 있어서 큰 고민이 있거나, 진로 결정 등으로 갈림길에 서 있는 청춘들을 하숙집으로 초대해 진정성 넘치는 멘토링과 조언을 건넬 예정이다.

 

특히 정승제는 ‘수학의 신’, ‘수포자들의 구세주’는 애칭과 함께, 누적 수강생만 무려 1,000 만 명이 넘는 대한민국 대표 ‘수학 1타강사’이자, 전(前) 음식점 사장님으로, ‘정승제 하숙집’에 대해 본업 못지않은 열정을 갖고 있다고. 10대 학생들과 끊임없이 소통해온 그는 자신의 인생 경험을 토대로 가족처럼 따끔하면서도 애정 어린 상담을 해줄 전망이다. 또한 맛있는 음식에도 누구보다 진심이라, 이번 ‘정승제 하숙집’을 통해 엄마 손맛 같은 하숙집밥을 대접하면서 인생 공부를 시켜주겠다는 포부다.

 

이런 가운데, 제작진은 ‘정승제 하숙집’에 참여할 하숙생을 모집하는 공고를 E채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냈다. 제작진은 ‘하숙생 모집 공고문’에서 “일타강사 정승제가 학원 아닌, 하숙집을 차렸다! 칠판 대신 밥상에서 함께 인생을 공부할 하숙생을 모집합니다”라고 알렸다. 하숙 기간은 10월 중이며, 모집 기간은 8월 6일부터 마감 시까지다. 지원 자격은 ‘인생의 갈림길에 서 있는 20대 청춘들’(반수생, 재수생, 취준생 등)로, 좀 더 자세한 지원 방법은 E채널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제작진은 “동네 삼촌처럼 편안하지만 인생에 진심인 정승제가 자신의 하숙집을 찾아온 이들에게 엄마 손맛 같은 집밥과 함께 가슴에 와 닿는 현실 멘토링을 해줄 것”이라며 “인생의 큰 갈림길 앞에서 고민에 빠진 청춘들의 지원을 기다리고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 10대에서 이제는 성인이 된 청춘들에게 정승제가 건넬 따뜻한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가 안방 시청자들에게도 공감과 힐링을 전파할 것이니 기대해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E채널 신규 예능 ‘정승제 하숙집’은 현재 하숙생을 절찬 모집 중이며 오는 11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뉴욕 JFK 공항에 ‘신라면 분식’ 떴다…연 6천만 명 만나는 K라면 전략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이 글로벌 시장 공략을 가속화하고 있다. 농심은 지난 19일 미국 뉴욕 존 F. 케네디(JFK) 국제공항 터미널 1에 ‘신라면 분식’ 글로벌 4호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신라면 분식은 농심이 해외 시장에서 직접 운영하는 신라면 체험형 매장이다. 농심은 지난 4월 페루 마추픽추 1호점을 시작으로 일본 하라주쿠, 베트남 호찌민에 이어

2

기내식 400인분으로 전한 항공 서비스 체험…다원푸드의 지역 나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로케이항공에 기내식을 공급하고 있는 다원푸드서비스㈜(이하 다원푸드)가 항공 서비스 체험형 사회공헌 활동에 나섰다고 23일 밝혔다. 다원푸드는 지난 21일 열린 ‘Aero K Community Day’ 행사에 참여해 실제 항공편에서 제공되는 기내식 400인분을 지원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제공된 기내식은 김치짜글이 200개와 함박

3

위메이드, 대표 게임 6종 크리스마스 기념 특별 이벤트 실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위메이드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대표 게임 6종에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미르의 전설2’는 1월 7일까지 ‘혹한의 축제, 희망의 불꽃’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용자는 사냥을 통해 ‘희미한양기의조각’을 모아 ‘양기의횃불’로 교환할 수 있으며, 각 마을의 ‘희망의화로’에 ‘온기의불씨’를 바치면 불꽃 단계에 따라 다양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