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전현무·송가인·김장훈...'제주항공 참사' 추모 물결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2-30 09:05:06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제주항공 여객기 추락 사고가 최종 179명의 희생자를 확인한 가운데 연예계도 추모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많은 스타들이 제주항공 여객기 추락 사고에 애도의 뜻을 밝히고 있다.

 

29일 사고 소식이 전해진 후 많은 연예인들이 자신의 SNS를 통해 추모하고 있다. 

 

가수 지드래곤은 SNS에 자신의 상징 마크인 데이지꽃을 흑백으로 변환해 추모했으며, 송가인은 "무안공항 항공사고 희생자를 추모합니다. 깊은 위로와 애도의 뜻을 표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국화꽃 사진을 게재했다. 

 

전현무는 자신의 SNS 프로필을 "무안공항 항공사고 희생자를 추모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국화꽃이 그려진 사진으로 교체했다. 

 

가수 김장훈은 이날 순천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릴 예정이었던 단독 콘서트 취소를 알렸다. 김장훈은 "다른 곳도 아닌 순천의 이웃 동네이기에 공연을 진행할 수도, 할 수 있는 마음도 안 되네요”라며 “다시 한번 마음 깊이 삼가 고인분들의 명복을 빕니다”라고 밝혔다. 

 

임영웅은 이날 자신의 콘서트를 예정대로 진행했지만, 콘서트에서 "비행기 사고로 소중한 생명이 떠났다는 소식을 들었다. 깊은 슬픔을 느끼면서 희생자분들, 그 가족분들께 진심으로 애도하는 마음을 보내드리고 싶다"며 피해자를 위한 묵념의 시간을 가졌다.

 

그외에도 연예계에서는 많은 애도의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빙그레, 23년 만에 회사채 발행 추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빙그레가 23년 만에 공모 회사채 발행을 검토한다. 8일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빙그레는 이달 수요예측을 거쳐 오는 26일 500억원 규모의 3년 만기 회사채 발행을 계획 중이다. 최대 1000억원까지 추가 발행할 방침이다.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빙그레는 지난달 20일 충남 천안시 동남구 동면 송연리에 위치한 빙

2

강원랜드, 2025 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 참여기업 공모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대표이사 직무대행 최철규)는 청년창업기업을 대상으로 폐광지역 이전과 기업성장을 지원하는 ‘2025 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 선발 공모가 8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된다고 밝혔다.‘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는 폐광지역 경제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강원랜드가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한국광해광업공단, 지방시대위원회

3

KT알파 쇼핑,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 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KT알파 쇼핑이 8일부터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T알파 쇼핑은 9월 30일까지 10% 할인쿠폰 매일 증정, 골드코인 경품 추첨 등을 실시한다.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을 통해 추석 대상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매일 쿠폰이 발행돼 1일 1회 사용 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