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현, 여객기 참사에 희생된 기아타이거즈 소속 지인 애도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2-31 08:49:02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프로 야구선수 출신 방송인 김병현이 무안국제공항 여객기 사고로 세상을 떠난 지인을 애도했다. 

 

▲김병현이 무안국제공항 여객기 참사로 세상을 떠난 지인을 애도했다. [사진=김병현 소속사]

 

김병현은 30일 자신의 SNS에 "누군가의 엄마, 아빠, 누군가의 아들 딸, 누군가의 형, 동생, 누나, 오빠. 마음이 많이 아픕니다 유가족 여러분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김병현은 사고를 당한 프로야구팀 기아타이거즈 관계자 A씨를 언급하며 "미국에 있으면서 인스타그램으로 태국에서 가족들과 좋은 시간을 보내고 있는 사진을 보며 '좋아요' 하트를 계속 누르고 있었다"고 밝혔다.

 

김병현은 "'오랜만에 외국에 나와서 좋다'라고 하는 문구와 사진 그리고 애처가인 그의 모습에 웃음이 나오기도 했다"며 "미인 제수씨를 얻고 너무 좋아하던 순박한 그의 모습도 떠오른다"고 적었다.

 

그러면서 "형이 더 잘해주지 못해서 미안하고 이제는 야구 그만 보고 사랑하는 와이프랑 토끼 같은 자식이랑 그곳에서 부디 행복하길 바란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고 애도했다.

 

A씨는 아내, 만 3세 아들과 태국으로 첫 해외여행을 갔다가 참사를 당한 것으로 전해졌다. A씨의 아들은 이번 사고 피해자 중 가장 어린 나이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NH농협카드, 해외 특정 국가 10% 즉시할인 이벤트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카드는 국제카드 브랜드사 유니온페이(UnionPay)와 함께 해외 여행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4월 13일까지 진행되며, 행사 기간 내 대상 국가에서 최소 금액 이상 결제 시 회당 할인 한도 내 10%를 즉시 할인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등록 카드 1개 당 총 10회 할인이 가능하며(1일

2

우리금융, 외국인 순매수 이어가며 주가 사상 최고가 경신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금융지주은 주가가 27일 종가 기준 3만650원을 돌파하며 역사적 최고가를 경신했다. 2025년 이후 주가 상승률은 약 99.4%에 달하며 국내 은행지주 중 최고 수준을 기록하고 있다고 밝혔다. 서학개미들의 해외주식투자 확대와 이에 따른 환율 상승 등 국내 증시 변동성이 커지는 상황 속에서도, 우리금융은 지난해 4대 금융지주 중

3

현대모비스, 미래 성장 위해 '선택과 집중' 전략 가속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모비스가 급변하는 모빌리티 산업 환경에 대응해 ‘선택과 집중’을 통한 사업 효율화 전략에 속도를 낸다. 현대모비스는 글로벌 자동차 부품기업 OP모빌리티(OPmobility)와 램프사업부문 거래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7일 공시했다. 양사는 올해 상반기 중 본 계약 체결을 목표로 협상을 진행하며, 거래 구조와 규모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