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일본 팬미팅 투어 성료! 총 8만명 운집 '기염'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8-01 08:26:01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걸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의 데뷔 후 첫 일본 팬미팅 투어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 르세라핌이 일본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치며 8만명을 동원하는 대기록을 달성했다. [사진=쏘스뮤직]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은 지난 6월 29~30일 효고를 시작으로, 7월 6~7일 아이치, 7월 13~15일 가나가와, 7월 30~31일 후쿠오카까지 일본 4개 도시에서 'LE SSERAFIM FEARNADA 2024 S/S - JAPAN'을 개최했다.

 

르세라핌은 이번 팬미팅으로 약 8만 관객을 동원했다. 효고와 가나가와 공연이 전 회차 매진됐으며, 4개 도시에서 모두 뜨거운 반응을 얻어 일본 전역을 아우르는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들은 지난해 8~9월 첫 단독 투어의 일본 공연으로 3개 도시(도쿄, 오사카, 나고야)에서 6만여 관객을 동원한 바 있는데, 이번 팬미팅에서는 공연 도시와 횟수를 늘려 현지 팬들과 보다 친밀하게 호흡했다.

 

르세라핌은 지난달 30, 31일 양일간 마린 멧세 후쿠오카 A관에서 팬미팅 투어의 끝을 화려하게 장식했다. 이날 공연에서는 'Smart', 'EASY', 'Perfect Night', 'UNFORGIVEN (feat. Nile Rodgers)', '이브, 프시케 그리고 푸른 수염의 아내' 등 히트곡 퍼레이드는 물론, 미발매곡 '1-800-hot-n-fun'과 일본 오리지널 곡 'Choices', 'Jewelry (Prod. imase)'까지 다채로운 무대가 펼쳐졌다. 팬미팅에서만 만날 수 있는 게임과 토크 코너 역시 큰 호응을 얻었고, 마지막 공연 날에는 멤버들이 준비한 김채원의 깜짝 생일파티가 열려 팬들을 미소 짓게 했다.

 

르세라핌은 투어를 마무리하며 "피어나(FEARNOT.팬덤명)가 옆에 있어주는 것만으로도 큰 힘이 된다. 피어나와 멤버들 덕분에 '행복이 무엇인가'라는 물음에 답을 찾은 것 같다. 이번 팬미팅을 통해 살면서 어려운 질문들을 마주하는 날이 생겨도 그 답을 찾을 수 있을 거란 믿음과 용기를 얻었다. 이 길을 함께하고 있어서 행복하다. 앞으로도 옆에서 같이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라는 진심 어린 소감을 전했다.

 

르세라핌은 이번 팬미팅 투어 기간에 여러 차례 음반 차트를 역주행하는 저력을 보여주었다. 이들이 올 2월 한국에서 발매한 미니 3집 'EASY'는 효고(6월 29~30일)와 아이치(7월 6~7일), 가나가와(7월 13~15일) 팬미팅을 계기로 오리콘 데일리 앨범 랭킹 '톱 10'에 재진입했다. 르세라핌은 오는 8월 말 컴백을 목표로 새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편 르세라핌은 지난달 29일 오후 8시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총 다섯 편으로 구성된 다큐멘터리 'LE SSERAFIM - Make It Look Easy' 전편을 공개했다. 이번 다큐멘터리에는 2022년 연말 무대 연습부터 2024년 발매된 미니 3집 'EASY' 준비 기간까지 르세라핌이 보낸 지난 1년여의 시간을 고스란히 담겨있다. 특히 멤버들은 대중들이 자신들을 바라보는 시선과 아이돌 활동 부담감, 행복에 대한 고민 등을 털어놓으며 눈물을 쏟아 전 세계 팬들에게 응원과 위로를 받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쿠팡, 정부와 손잡고 ‘AI 유니콘’ 만든다...750억 투자해 ‘제2의 쿠팡’ 육성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쿠팡이 정부와 손잡고 AI 기술기반의 혁신기업 발굴 및 투자에 적극 나선다. 쿠팡은 11일 중소기업벤처기업부가 AI유니콘 기업 육성을 위해 추진하는 ‘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Next Unicorn Project)’의 알파코리아소버린AI펀드(스케일업 AI융합분야)에 750억원을 투자한다고 밝혔다. 벤처캐피탈사 SBVA가 운영사(GP)

2

롯데마트, '제주산 찰광어회' 2만원대에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 롯데마트가 국민 횟감의 대명사인 광어 가격 부담을 낮추기 위해 대체 횟감으로 찰광어를 선보인다. 롯데마트는 9월 11일부터 17일까지 일주일간 ‘제주산 찰광어회(300g 내외/냉장/국산)’를 2만 6900원에 판매하며, 고객들이 고급 횟감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지난해부터 여름철 이상고온으로 광어와 우럭 양식

3

결혼, 이사 준비 걱정마세요...아이파크몰, ‘더드림 리빙&웨딩페어’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HDC아이파크몰이 오는 12일부터 내달 5일까지 결혼 시즌을 맞아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특별한 행사를 선보인다. 아이파크몰은 최근 다시 늘어나고 있는 결혼 준비 고객을 대상으로 기존 ‘리빙페어’에서 한 단계 더 확장한 ‘더드림 리빙&웨딩페어’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신혼의 설렘과 웨딩, 예식 준비까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