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이다해·심진화 "이정진이 제일 걱정돼" 과연 소개팅 현장은?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8-04 11:30:41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신랑수업’ 이정진이 이다해가 소개한 미모의 여성 앞에서 ‘무장해제’된다.

 

▲'신랑수업'. [사진=채널A]

 

6일(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75회에서는 단합대회를 떠난 ‘교장’ 이다해와 ‘연애부장’ 심진화가 가장 걱정(?)되는 신입생인 이정진을 위해 보충 수업까지 나서는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이다해와 심진화는 단 둘만의 단합대회 중 이정진을 ‘특별 관리 학생’으로 언급하며 문제점을 파헤쳐본다. 심진화는 “자기 주관이 너무 강해서...시작이 어렵다”고 지적하고, 이다해는 “맞다. (선생님들) 말을 너무 잘 안 들어~”라며 폭풍 공감한다. 스튜디오에서 두 사람의 대화를 지켜보던 이정진은 “저건 걱정이 아니라 제 뒷담화 아니냐?”고 항의하는데, ‘오락부장’ 문세윤은 “애정이 있으니까 저렇게 말하는 것”이라고 해 이정진을 납득시킨다. 

 

잠시 후, 이다해는 “오늘 이정진 학생을 여기로 불렀다. 이따가 내 최애 동생을 만날 것”이라며 ‘자만추’ 이벤트를 예고한다. 그러면서 그는 “내가 요즘 ‘열일’하고 있다. 사랑하는 투톱 동생들을 (장우혁과 이정진에게 소개해주기 위해) 다 풀었다”고 어필한다. 얼마 뒤, 이정진이 찾아오고 이다해와 심진화는 “솔직히 정진 학생은 우리에게 아픈 손가락 같다”, “다들 잘하고 있는데 위기의식을 못 느끼고 있는지?”라고 걱정스레 말한다. 이정진은 “늘 위기였기 때문에”라며 쑥스러워하고, 이다해는 “한 마디로 연애 세포가 죽은 것 같다”고 냅다 돌직구를 던진다. 그러면서도 이다해는 “이따가 정말 친한 동생이 올 것”이라며 “너무너무 예쁘고 성격도 좋고 몸매도 좋다”고 해 이정진을 설레게 한다.

 

드디어 ‘이다해 최애 동생’이 등장해 모두의 환호를 받는다. 이정진 역시, 입꼬리를 승천시키는 것은 물론, 여태껏 보여주지 않았던 밝은 표정과 리액션을 쏟아낸다. 이에 ‘스튜디오 멘토군단’은 “지금까지 봤던 이정진의 모습 중 지금이 제일 밝은 것 같다”며 놀라워한다. 과연 이다해가 소개한 ‘최애 동생’이 누구일지, 이정진과 그녀의 ‘자만추’ 현장은 6일(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신랑수업’ 175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강필현 부산디자인진흥원장 "디자인으로 중소기업 ‘성장판’ 깨운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부산광역시와 (재)부산디자인진흥원(원장 강필현)이 공동 추진한 ‘중소기업 디자인개발 지원사업’이 지역 기업들의 제품 경쟁력 강화와 산업 고도화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며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본 사업은 뛰어난 기술력을 보유하고도 디자인 역량 부족으로 시장 진입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브랜드 전략 수립 - 디자

2

메가MGC커피, 슈퍼주니어와 '찐팬 인증' 컵홀더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메가MGC커피가 딸기 시즌 시작과 함께 글로벌 아티스트 슈퍼주니어와 'SMGC 캠페인'을 진행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딸기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멤버들의 환영 메시지와 친필 사인이 담긴 컵홀더를 비치하고, 이를 활용한 SNS 인증 이벤트를 전개하는 방식이다. 이벤트는 오는 22일까지 진

3

형지엘리트, 시니어 복지용 웨어러블 로봇 사업 본격 진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형지엘리트가 시니어 복지 분야에 웨어러블 로봇 기술을 접목한 사업을 본격화한다고 19일 밝혔다. 회사는 웨어러블 로봇 기술을 보유한 헥사휴먼케어와 교육·현장 실증 역량을 갖춘 재능대학교와 협력해 사업을 단계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세계 헬스 웨어러블 로봇 시장과 에이지테크(AgeTech) 시장은 매년 20% 이상 성장 중이다. 글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