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솔루션 트러블 패치’ 다이소 입점 한 달 만에 초도물량 완판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8-06 08:02:58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비건 뷰티 브랜드 ‘닷솔루션(dot solution)’이 다이소에 출시한 ‘에이솔루션 트러블 패치’가 입점 한 달 만에 초도물량 10만 개를 완판했다. 지난 6월 말 다이소를 통해 첫선을 보인 해당 제품은 1020세대(Z세대+알파세대)를 중심으로 SNS 및 입소문을 타며 빠르게 수요가 증가했다.


에이솔루션 트러블 패치는 단순한 피부 트러블 케어를 넘어, 최근 유행 중인 ‘뾰꾸(뾰루지 꾸미기)’ 트렌드를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2천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비건 인증과 피부 진정 기능을 갖춘 점이 가성비를 중시하는 젊은 소비층의 호응을 이끌었다는 평가다.
 

▲ ‘에이솔루션 트러블 패치’ 다이소 입점 한 달 만에 초도물량 완판

제품은 트러블 발생 초기 진정용과 애프터 케어용 2종으로 구성됐으며, 크기 또한 10mm와 12mm의 두 가지 타입으로 세분화해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혔다. 특히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으면서도 디자인적 요소를 가미해 외출 시에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뷰티 패치’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SNS를 중심으로 “의상에 맞춰 패치를 골라 사용할 수 있다”, “예민한 피부에도 잘 맞는다” 등 긍정적인 사용자 후기가 이어지고 있으며, 글로벌 틱톡에서는 #stickercareselfie 챌린지 등으로 ‘뾰꾸’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는 상황이다.

닷솔루션 관계자는 “직관적인 사용성과 감성적 디자인을 중시하는 Z·α세대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공감 기반의 제품 기획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닷솔루션은 비건 인증 기반의 액티브 스킨케어 제품군을 바탕으로 다양한 유통 채널 확대와 함께 젊은 세대를 겨냥한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상아제약, 2025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상아제약은 지난 10일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5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상아제약은 오랜 제약 노하우를 바탕으로 건강기능식품 분야에서 혁신적인 제품을 연이어 선보이며 업계를 선도해 왔다. 세계 최초 리포좀 공법을 적용한 '프리

2

강원랜드 사회공헌재단, 어린이 가족공연 '조금은 특별한 피노키오' 성료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 사회공헌재단(이사장 최철규, 이하 재단)은 지난 8월부터 9월까지 두 차례에 걸쳐 영월문화예술회관과 정선아리랑센터에서 어린이 가족공연 <조금은 특별한 피노키오>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이번 공연은 폐광지역 아동·가족에게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제공하고, 장애에 대한 이해와 공감을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3

SK증권 "롯데관광개발, 저평가 여전…목표가 25,000원 상향"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증권가가 롯데관광개발에 대해 여전히 저평가되어 있다며 투자 매력을 강조하고 나섰다. 제주드림타워 카지노 실적 호조와 외국인 관광객 증가 추세를 근거로 목표주가를 대폭 상향 조정했다. 11일 SK증권은 롯데관광개발에 대해 투자의견 'BUY'를 유지하고 목표주가를 기존 21,000원에서 25,000원으로 19% 상향 조정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