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김지호 기자] 가수 김호중이 손호준과 장희령이 출연하는 '그대...떠나도'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해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 |
▲ 김호중이 손호준, 장희령이 출연하는 신곡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3일 깜짝 공개했다. [사진=생각엔터] |
이번 뮤직비디오 티저에서 손호준과 장희령은 슬프도록 아름다운 감정선을 연기했다. 두 사람은 진정성 있는 표정으로 몰입도를 높였고, 특히 손호준은 애절하게 눈물을 쏟아내며 스토리 전개에 궁금증을 모았다.
흑백과 컬러를 넘나드는 영상은 달콤하면서도 가슴 아픈 사랑 이야기를 간접적으로 표현, 한 편의 영화 예고편을 연상시키며 진한 여운을 안겼다. 깊은 서사가 느껴지는 손호준, 장희령의 연기와 함께 '그대...떠나도' 멜로디 일부 역시 베일을 벗었다.
김호중은 묵직한 보이스와 먹먹함을 자아내는 가사로 분위기를 압도, 컴백 열기를 더욱 끌어올렸다. 연기, 노래, 영상미까지 삼박자를 완벽하게 갖춘 '그대...떠나도' 뮤직비디오는 김호중이 시나리오 작업부터 촬영에 적극적으로 의견을 내는 등 많은 노력을 기울인 작품이다.
정규 2집 '세상'에는 타이틀곡 '그대...떠나도'를 포함해 '봄날에' '바람이 부는 날엔' '함께 가 줄래' '쏜살' '별 헤는 밤' 총 6곡이 수록됐다. 김호중이 전곡의 작사 및 작곡에 참여했으며, 본인이 겪은 여섯 가지 이야기를 한 사람의 일생에 빗대어 음악으로 표현했다.
김호중은 4일 정규 2집 '세상(A LIFE)'을 발매하며, 20일부터 '트바로티 클래식 아레나 투어 2024'를 개최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