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차세대 K-POP과 맞손…‘보이즈 2 플래닛’ 통해 Z세대 공략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8-07 08:16:19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브랜드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이 CJ ENM의 글로벌 K-POP 보이 그룹 데뷔 프로젝트 <보이즈 2 플래닛(BOYS 2 PLANET)> 제작 지원에 나섰다. 이를 통해 Z세대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고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CJ ENM이 제작하는 <보이즈 2 플래닛>은 글로벌 팬들의 참여 속에 신인 보이 그룹을 탄생시키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은 프로그램 제작 지원을 통해 참가자들에게 스타일링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고, 노출 효과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이 '보이즈 2 플래닛' 제작 지원에 나섰다.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은 이번 협업을 통해 브랜드 고유의 콘셉트인 ‘익스플로레이션(탐험)’과 ‘열정’을 K-POP이라는 문화 콘텐츠와 연결, 젊은 세대의 감성과 브랜드 가치를 효과적으로 연결하고자 한다.

회사 관계자는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은 기존 아웃도어 이미지에 라이프스타일 감성을 결합해 1020세대를 중심으로 한 소비자 층에서 꾸준한 반응을 얻고 있다”며 “글로벌 K-POP 콘텐츠와의 협업을 통해 국내외 브랜드 인지도를 한층 끌어올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노스페이스는 2024년 하이브 레이블즈 아티스트들과의 협업, 지난해 K-POP 아티스트 ‘케플러(KEP1ER)’와의 프로젝트 등 음악 기반 콘텐츠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전개해오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빙그레, 23년 만에 회사채 발행 추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빙그레가 23년 만에 공모 회사채 발행을 검토한다. 8일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빙그레는 이달 수요예측을 거쳐 오는 26일 500억원 규모의 3년 만기 회사채 발행을 계획 중이다. 최대 1000억원까지 추가 발행할 방침이다.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빙그레는 지난달 20일 충남 천안시 동남구 동면 송연리에 위치한 빙

2

강원랜드, 2025 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 참여기업 공모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대표이사 직무대행 최철규)는 청년창업기업을 대상으로 폐광지역 이전과 기업성장을 지원하는 ‘2025 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 선발 공모가 8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된다고 밝혔다.‘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는 폐광지역 경제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강원랜드가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한국광해광업공단, 지방시대위원회

3

KT알파 쇼핑,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 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KT알파 쇼핑이 8일부터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T알파 쇼핑은 9월 30일까지 10% 할인쿠폰 매일 증정, 골드코인 경품 추첨 등을 실시한다.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을 통해 추석 대상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매일 쿠폰이 발행돼 1일 1회 사용 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