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라호텔, 가정의 달 맞춤형 패키지 선봬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4-21 08:18:21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제주신라호텔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출시한 가족 여행 상품이 제주 여행을 계획 중인 여행객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5월은 어린이날(5월 5일), 어버이날(5월 8일), 부부의 날(5월 21일) 기념일이 몰려 있어 가족 단위 여행객이 많으며, 올해는 특히 5월초 황금연휴를 이용해 여유로운 휴가를 보내고자 하는 여행객들의 수요가 높다.
 

▲ 제주신라호텔, 가정의 달 맞춤형 패키지 선봬

제주신라호텔은 △어린이와 함께 하는 체험 학습 여행 컨셉의 ‘스태리 홀리데이(Starry Holiday), △유아와 편안한 여행 컨셉의 ‘스위트 아이 러브 포 베이비(Sweet I Love For Baby)’, △부부·연인 간 로맨틱 여행 컨셉의 ‘와인 페어링 프로포절(Wine-Pairing Proposal)’ 등 여행 컨셉에 따라 다양한 객실 패키지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스태리 홀리데이’는 온 가족이 제주 자연 속에서 별자리 관측, 캠핑 등 다양한 체험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성인 2인, 소인 1인으로 구성된 가족을 대상으로 △객실(2박)과 △조식 또는 중식, △캠핑 빌리지에서의 ‘패밀리 바비큐’, △레저 전문가와 함께하는 별자리 탐험 ‘스태리 나이트 익스피리언스’, △제주항공우주박물관 입장권, △우주 컨셉의 소품을 창작해보는 ‘키즈 크래프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참여하도록 구성됐다.

‘스위트 아이 러브 포 베이비’는 유아 동반 고객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어 보다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객실(2박)은 테라스를 곁들인 온돌룸으로 제공해 아이가 마음 편히 활동할 수 있으며 △유아를 위한 간식, △유아 장난감과 신라베어, △조식 또는 중식 등 혜택도 포함된다. 더불어 △아기 이불 세트, △침대 안전 가드, △범보 의자, △가습기가 마련되어 있으며, 욕실에는 △젖병소독기, △아기 욕조, △아기 변기, △세면대 발판 등 유아를 위한 용품도 무료 대여 가능하다.

부부, 연인간 여행객을 위해서 ‘와인 페어링 프로포절’ 패키지도 출시한다. 감미로운 재즈의 선율과 함께 와인 페어링을 코스로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객실과 △와인 페어링 프로포절 이용권, △조식 또는 중식이 포함되며, 2박 연박 시 △야외 수영장 ‘어덜트 풀’의 쁘띠 카바나 이용권, 3박 연박 시 △추억을 사진으로 간직하는 ‘숨비 포토’의 혜택이 추가된다.

‘스태리 홀리데이’, ‘와인 페어링 프로포절’ 패키지 상품은 5월 31일까지, ‘스위트 아이러브 포 베이비’ 상품은 7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한편, 제주신라호텔은 황금연휴 기간에 어린이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5월 1일부터 5일까지는 오후 8시부터 한 시간동안 버블 아트, 샌드 아트 등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원더풀 홀리데이 나이츠’ 공연을 선보인다. 5월 3일부터 5일까지는 자연 학습장, 3층 테라스, 연회장 등에서 시간대별로 풍선 아트, 페이스 페이팅, 헤어 블레이즈, 스티커 타투 등 서비스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년사] 윤철민 파라타항공 대표 "차별화된 경쟁력 구축할 것"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고객 안전’과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철저한 사전 계획과 실행력,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차별화된 경쟁력을 구축하겠다" 윤철민 파라타항공 대표이사는 31일 신년사에서 "'One Team, One Spirit'을 바탕으로 어려운 과정을 함께 이겨내 불가능해 보였던 도전을 현실

2

펑크비즘, 브라질 축구 레전드 히바우두를 만나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브라질 축구의 살아있는 전설 히바우두가 한국에서 브라질 레전드 선수들과 함께하는 이벤트 매치를 열고 싶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한국 축구 팬들과의 만남에 대한 기대를 밝혔다. 지난 11월 19일 공개된 영상에서 히바우두는 브라질 전 국가대표 레전드 선수들이 한국을 직접 방문해 레전드 매치를 치르고 싶다는 뜻을 전했다. 영상에는 단순한

3

현대차그룹, CES 2026 'AI 로보틱스 생태계 전략' 공개
[메가경제] 현대자동차그룹이 CES 2026에서 AI 로보틱스 생태계 확장 전략을 발표하고, 보스턴 다이내믹스의 휴머노이드 로봇 차세대 전동식 아틀라스를 처음으로 실물 시연한다. 이번 발표는 인간과 로봇의 협업을 중심으로 그룹사의 기술과 자원을 결집해 AI로보틱스 상용화를 가속화하는 전략을 담고 있다. 현대차그룹은 내년 1월 5일(현지시각) 라스베이거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