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 "로꼬와 부른 1억뷰 신화 '주지마' 덕에 솔로 입지 다져"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8-08 11:39:38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가수 로꼬가 Mnet ‘라이브 와이어’에서 글로벌 협업 무대를 선보인다. ‘시간이 들겠지’와 ‘No Where’ 단독 무대는 물론, 인도네시아의 라이징 스타 페비 푸트리(Feby Putri)가 한국 방송 최초로 출연해 완벽한 하모니를 완성한다.

 

▲로꼬와 화사. [사진=Mnet]

 

오늘(8일) 저녁 7시 방송되는 Mnet ‘라이브 와이어’ 8회에서는 로꼬와 화사가 출연해, 오랜 우정만큼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며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끈다. 로꼬는 ‘시간이 들겠지’ 무대로 포문을 연 뒤, 인도네시아 싱어송라이터 페비 푸트리와 ‘No Where’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글로벌 팬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정재형은 “신비로운 느낌이 들어 너무 좋았다. 이 곡은 석양이 지는 곳에서 듣고 싶은 아름다운 곡”이라며 감탄을 아끼지 않았고, 로꼬는 “인도네시아 뮤지션과 작업을 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던 중 페비 푸트리의 음색이 너무 좋아서 연락을 드렸다. 그리고 오늘 ‘라이브 와이어’ 무대를 함께 하기 위해 한국에 초대했다”고 밝혀 놀라움을 안긴다.

 

페비 푸트리와 환상적인 케미를 보여준 로꼬는 ‘찐친’ 화사와도 완벽한 호흡을 자랑한다. 로꼬는 “종종 보고 밥도 먹고 지냈는데 최근 화사가 투어도 다니고 바빠지면서 못본 기간도 길어지고 해서 오랜만에 얼굴도 볼 겸 불렀다”고 지목 이유를 전한다. 화사는 “오빠와 함께 부른 ‘주지마’ 조회수가 1억뷰가 넘었다. 솔로로 입지를 다지게 된 것도 오빠 덕분”이라며 고마워한다. 

 

급기야 정재형은 “오랜만에 만났으니 듀엣 무대 한 번 보여 달라”고 요청하고, 두 사람은 즉석에서 ‘주지마’ 듀엣 무대를 재현, 1억 뷰 신화를 만든 환상 호흡을 다시 한번 보여주며 스튜디오를 열광케 한다. 오랜만에 함께 무대에 서지만, 두 사람은 그동안 쌓은 친분과 음악적 교감을 바탕으로 강렬한 인상을 선사한다는 후문이다.

 

로꼬와 페비 푸트리의 글로벌 협업, 그리고 화사와의 역대급 듀엣까지 음악으로 이어진 특별한 하루가 펼쳐질 Mnet ‘라이브 와이어’ 8회는 8월 8일(오늘) 저녁 7시 Mnet과 tvN에서 동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라이프워시퍼, 누적 펀드레이징 모금액 100억 원 돌파..."선한 영향력으로 사회변화 이끈다"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라이프워시퍼는 2017년 설립된 이후 국경없는의사회, 국제앰네스티, 세이브더칠드런 등 주요 국제 NGO 단체의 후원개발을 전문적으로 지원해왔다. "사람을 섬기다, 사람을 구하다"라는 슬로건 아래 전문 펀드레이저 양성과 체계적인 모금 시스템을 구축해 온 결과, 창립 8년 만에 의미 있는 이정표를 세운 것이다. 김

2

한국관광공사장 장려상 수상, “ENA 스위트 호텔의 데이터 기반 혁신 사례 발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2025년 10월 23일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최·주관한 ‘2025년 한국관광 데이터랩 활용 경진대회’시상 행사에서, ENA 스위트 호텔이 뛰어난 성과를 인정받아 이번 대회에서 호텔 업계에서 유일하게 관광공사장(장려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번 시상식에는 국내 관광산업 종사자 130여명이 참석했으며, ENA 스위

3

풀무원, 강화도우리마을 발달장애노인 그룹홈 '시몬의집' 건립에 1억 원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풀무원이 지난 28일 인천 강화도 ‘강화도우리마을’에 조성되는 발달장애노인 그룹홈 '시몬의집’ 건립을 위해 1억 원을 기부했다고 29일 밝혔다. 풀무원은 28일 인천 강화군 강화도우리마을에서 열린 ‘시몬의집’ 기공식에서 시설 건립 지원금 1억 원을 전달했다. 이번 기공식은 시설 건립의 취지와 의미를 대내외에 알리고, 공사 과정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