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상생 '진심' 삼양라운드스퀘어, 밀양아리랑대축제서 팝업스토어 성료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5-27 08:55:59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삼양라운드스퀘어는 제66회 밀양아리랑대축제에 참가해 선보인 ‘불닭 페스티벌’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7일 밝혔다.

 

삼양라운드스퀘어의 지역 밀착형 사업의 일환으로 열린 이번 행사는 지난 23일부터 26일까지 4일간 밀양 영남루 및 밀양강 일원에서 펼쳐진 제66회 밀양아리랑대축제의 아리랑 주제관 인근에서 열렸다. 밀양아리랑대축제는 1957년부터 현재까지 꾸준히 이어져 오는 경상남도 대표 향토 축제다. 올해는 ‘영남루의 꿈, 밀양아리랑의 빛’이라는 주제로 성대하게 펼쳐졌다.

 

▲ <사진=삼양라운드스퀘어>

 

불닭 페스티벌 팝업스토어는 내·외관을 불닭볶음면을 대표하는 빨간색과 대표 캐릭터 호치로 꾸미고, 라면, 소스, 불 모양의 패널 등을 곳곳에 배치해 주목도를 강화했다. 팝업스토어는 게임존, 포토존, 전시존 등 3가지 구역으로 꾸렸으며, 방문객의 흥미를 유발하는 다양한 참여 이벤트도 함께 진행했다.

 

먼저 게임존에서는 불닭 브랜드를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불닭룰렛판 중심에서 불닭소스통을 돌려 경품을 받는 ‘불닭룰렛’을 비롯해 불닭볶음면 컵라면을 활용한 ‘불닭퐁’, ‘불닭컬링’, ‘불닭타워’ 등 다채로운 게임을 진행했다. 포토존에서는 불닭 패널을 들고 사진을 찍어 SNS에 올리면 선물을 증정하는 인증샷 이벤트를 선보였다. 이외에 삼양식품 밀양공장과 불닭 브랜드를 소개하는 전시존을 조성했으며, 팝업스토어를 모두 체험한 방문객에게 선착순 선물세트를 제공하는 스탬프 랠리 이벤트도 진행했다.

 

불닭 페스티벌 오픈 첫날에는 평일 아침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방문객들이 몰려들며 대기줄이 형성됐으며, 주말에는 더욱 많은 인파가 몰렸다. 총 4일간 약 1만 5천여 명이 방문한 것으로 집계됐다.

 

삼양라운드스퀘어 관계자는 “불닭볶음면의 수출 전진기지인 밀양에서 팝업스토어를 통해 다양한 즐거움을 드리고, 많은 방문객 분들이 여러 이벤트를 즐겨 주신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과 상생할 수 있는 지역 밀착 사업을 비롯해 소비자들에게 직접 찾아갈 수 있는 여러 활동을 꾸준히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시지바이오, 2천만달러 수출 돌파…재생의료 포트폴리오 글로벌 확장 가속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바이오 재생의료 전문기업 시지바이오(CGBIO·대표 유현승)가 제62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2,0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글로벌 재생의료 시장에서 기술 경쟁력과 해외 사업 성과를 공식적으로 인정받았다는 평가다.시지바이오는 최근 3년간 수출 실적이 가파르게 증가하며 연평균 31% 이상의 성장률을 기록했다.

2

'스틸하트클럽', 파이널 15인 확정! 정용화 "리안, 확실히 틀 깨고 나와" 극찬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Mnet 글로벌 밴드 메이킹 서바이벌 ‘스틸하트클럽’이 세미파이널 미션 ‘탑라인 배틀’을 통해 파이널 진출자 15인을 확정하며 안방에 긴장과 감동을 선사했다. 지난 16일(화) 밤 10시 방송된 ‘스틸하트클럽(STEAL HEART CLUB)’ 9회에서는 세미파이널 ‘탑라인 배틀’을 위한 팀 인원 재조정부터 역대급 완성도의 본 무대

3

'박장대소' 박준형 "솔로 7년 차라고? 난 7년 전에도 40대" 갑분 나이 한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박장 브로’ 박준형-장혁이 소개팅을 앞둔 신청자를 위해 ‘연애 코치’로 나선다. 17일(오늘) 저녁 8시 50분 방송되는 채널S ‘박장대소’(제작: SK브로드밴드) 8회에서는 ‘박장 브로’ 박준형-장혁이 “크리스마스를 혼자 보내고 싶지 않다”는 ‘콜’을 받아 직접 소개팅 현장에 출동해 ‘꿀팁’을 전수하는 현장이 공개된다. 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