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7 웨스트 레이크 하노이 바이 롯데, 개관 2주년 프로모션 선봬

주영래 / 기사승인 : 2025-09-16 08:57:55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하노이의 대표 명소인 ‘서호(West Lake)’ 인근에 위치한 L7 웨스트 레이크 하노이 바이 롯데(L7 WEST LAKE HANOI BY LOTTE)가 개관 2주년을 기념해 ‘L7 투게더 시그니처 스테이(L7 2gether Hanoi Signature Stay)’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L7 웨스트 레이크 하노이 바이 롯데는 지난 2023년 9월 오픈 이래 고품격 시설과 세심한 서비스로 다수의 해외 대사관, 국제기구, 글로벌 기업 대표단을 맞이하며 L7 브랜드의 위상을 높였다. 

 

▲ [사진=롯데호텔앤드리조트]

 

개성 있는 F&B 프로모션과 독창적인 라이프 스타일로 젊고 역동적인 고객층에게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패키지는 객실 1박과 뷔페 레스토랑 ‘레이어드(LAYERED)’의 조식 2인으로 구성됐으며, 레이크 뷰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특전으로 객실에서 서호의 낭만적인 풍경을 만끽할 수 있다.

 

웰컴 드링크 2잔과 무료 미니 디저트 세트, 호텔 내 식음료 20% 할인(주류 제외) 혜택도 포함된다. 객실 상황에 따라 오전 11시 얼리 체크인과 14시 레이트 체크아웃이 가능해 보다 여유로운 여행을 즐길 수 있다.

 

L7 웨스트 레이크 하노이 바이 롯데는 하노이 노이바이 공항에서 차량으로 30분 거리에 있어 접근성이 매우 뛰어나다. 베트남 최대 규모 쇼핑몰인 롯데몰 웨스트 레이크 하노이와 바로 연결돼 쇼핑, 휴식, 관광을 모두 누릴 수 있는 최적의 위치를 자랑한다.

 

이정은 L7웨스트 레이크 하노이 바이 롯데 총지배인은 “지난 2년 간 많은 관심과 응원 보내주신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L7 웨스트 레이크 하노이 바이 롯데와 특별하고 소중한 추억 쌓으시기를 바란다”며 “호텔과 함께하는 매 순간이 특별한 여정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