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전기바이크 사전 예약 판매 개시…배터리 충전 스테이션도 확대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6-20 09:26:41
  • -
  • +
  • 인쇄

이마트24는 전기바이크 사전 예약 판매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날부터 지우종합상사의 '이쿠터' 시리즈와 젠트로피의 '젠트로피 제트(Zentropy Z)' 모델 등 총 5종의 전기바이크를 사전 예약으로 판매한다. 

 

▲ 이마트24 제공


또 고객이 전국 전국 이마트24 점포에서 연락처를 등록하면 제조사가 고객에게 연락해 정부 보조금 사전 예약 접수를 대행하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마트24는 배터리 충전 스테이션도 확대한다.

이곳에서는 방전된 배터리를 보관 중인 완충 상태의 배터리로 교체할 수 있다.

이마트24는 지난해 9월부터 서울 지역 18개 점포에서 배터리 충전 스테이션 테스트를 했고, 그 결과를 토대로 해당 스테이션을 올해까지 100여 개점으로 늘릴 예정이다.

이종완 이마트24 서비스플랫폼팀장은 “전기바이크와 같이 기존과는 차별화된 상품을 전국 이마트24에서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이마트24만의 프리미엄 가치를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차그룹, APEC 현장서 '엔비디아' 동맹 강화 약속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자동차그룹(이하 현대차그룹)이 31일 경북 경주시에서 개최되는 APEC 현장에서 차세대 AI칩 엔비디아와 협력 강화를 강조했다. 현대차그룹은 '엔비디아 블랙웰(NVIDIA Blackwell)' 기반 AI(인공지능) 팩토리 도입을 통해 자율주행차, 스마트 팩토리, 로보틱스 분야 혁신을 위한 협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2

풀무원푸드앤컬처, 청주국제공항 컨세션 운영 사업권 수주…식음매장 8개점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풀무원의 푸드서비스 전문기업 풀무원푸드앤컬처가 지난 6월 청주국제공항 복합컨세션 운영 사업권을 신규 수주하고, 3개월간의 준비를 거쳐 총 8개 식음매장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31일 밝혔다. 풀무원푸드앤컬처는 운영 사업권을 수주한 이후, 공항 내 이용객 동선과 층별 특성을 반영해 일반구역 5개, 격리구역 3개 등 총 8개 매장을 기획했으

3

에이스침대, ‘원더풀 노벰버’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이스침대가 ‘원더풀 노벰버(Wonderful November)’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대리점과 백화점, 공식 온라인몰에서 오는 12월 7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하이브리드 테크-VII(HT-VII), 하이브리드 테크 레드(HT-R), 에이스 벨라-III(ACE BELLA-III) 등급의 매트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