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폭염·폭우에 배달 서비스 이용 고객 급증"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8-03 10:14:03
  • -
  • +
  • 인쇄

지난 주부터 이어진 폭염과 폭우로 배달 서비스 이용 고객이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마트24는 지난달 25일부터 31일까지 서울의 낮 최고기온이 30도를 웃도는 폭염이 계속되던 기간에 배달 이용건수가 전월(6월 20~26일)보다 68% 증가했다고 3일 밝혔다. 

 

▲ 이마트24 제공


지난 주 낮 최고기온이 35도에 육박하는 폭염과 폭우로 인해 외출 대신 배달 서비스로 상품을 구입한 고객이 늘었다는 분석이다.

또 이마트24 앱을 통한 배달 서비스의 2분기 이용 건수는 올해 1분기에 비해 2.7배 증가했고, 지난달에는 배달 이용 건수가 최고치를 기록한 것으로 조사됐다.

이마트24는 모바일 앱 배달서비스로 1만 원 이상 구매하면 배달비 무료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이달에도 진행한다.

이와 함께 이달부터 배민스토어에서도 이마트24 배달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김민선 이마트24 전략기획팀 파트너는 “편의점 배달 서비스를 경험한 고객들의 재구매가 이어지고, 폭염으로 인해 배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배달서비스 혜택을 제공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금융자산 10억 이상 ‘부자’ 15년 새 3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내에서 금융자산 10억원 이상을 보유한 이른바 ‘부자’가 지난 15년간 3배 이상 가파르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부자 수 증가 속도는 전체 인구 증가율을 크게 웃돌았고, 이들이 보유한 금융자산은 3000조원을 돌파했다. 자산 포트폴리오는 부동산에서 금융·대체자산으로 이동하는 모습을 보였다. 14일 KB금융지주 경영연구소가 발간한

2

S-OIL,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 은상 수상
[메가경제=박제성 기자]S-OIL(에쓰오일)은 ‘주유장갑 굿러브스(GoodLOVES) 캠페인’ 시즌 1과 시즌 2로 지난 11일에 열린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의 디지털 PR-CSR(홍보-사회적 책임) 부문에서 각각 은상과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은

3

이마트24, 연말 홈파티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이마트24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홈파티와 모임 수요가 늘어나는데 맞춰 케이크부터 주류, 안주까지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연말 홈파티 필수 상품인 케이크와 디저트 15종을 이달 17일까지 예약판매한다.이마트24가 판매하는 상품은 ‘베키아에누보 스노우치즈케이크, 베키아에누보 시그니처피칸파이, 허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