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폭염·폭우에 배달 서비스 이용 고객 급증"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8-03 10:14:03
  • -
  • +
  • 인쇄

지난 주부터 이어진 폭염과 폭우로 배달 서비스 이용 고객이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마트24는 지난달 25일부터 31일까지 서울의 낮 최고기온이 30도를 웃도는 폭염이 계속되던 기간에 배달 이용건수가 전월(6월 20~26일)보다 68% 증가했다고 3일 밝혔다. 

 

▲ 이마트24 제공


지난 주 낮 최고기온이 35도에 육박하는 폭염과 폭우로 인해 외출 대신 배달 서비스로 상품을 구입한 고객이 늘었다는 분석이다.

또 이마트24 앱을 통한 배달 서비스의 2분기 이용 건수는 올해 1분기에 비해 2.7배 증가했고, 지난달에는 배달 이용 건수가 최고치를 기록한 것으로 조사됐다.

이마트24는 모바일 앱 배달서비스로 1만 원 이상 구매하면 배달비 무료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이달에도 진행한다.

이와 함께 이달부터 배민스토어에서도 이마트24 배달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김민선 이마트24 전략기획팀 파트너는 “편의점 배달 서비스를 경험한 고객들의 재구매가 이어지고, 폭염으로 인해 배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배달서비스 혜택을 제공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우아쏠' 13기 옥순 효마니, 유희관·민경수와 흥미진진 삼각관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웨이브(Wavve) ONLY 예능 ‘우리 아직 쏠로’에서 유희관-민경수가 13기 옥순 ‘효마니’를 사이에 둔 흥미진진한 삼각관계를 시작한다. 18일(오늘) 오후 5시 웨이브(Wavve)에서 선공개되는 야구인들의 리얼 연애 예능 ‘우리 아직 쏠로’(이하 ‘우아쏠’) 5회에서는 ‘지니’ 유희관, ‘우기’ 박재욱, ‘민빈’ 민경수,

2

'독박투어4' 김준호 "유세윤 무독이니 빨리 짜야 돼"→하승진 "진짜 나쁜 형들"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독박즈’가 게스트 하승진과 손잡고 ‘무독’ 유세윤 몰이에 나선다. 20일(토) 밤 9시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4’(채널S, 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17회에서는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초특급 게스트 하승진과 함께 인도네시아의 숨겨진 보석 ‘빈탄’에서 다이내믹한 액티비티를 즐기는 하루가 펼쳐진다.

3

'박장대소' 박준형-장혁, 신청자들 콜(요청) 받고 길거리 깜짝 출몰?!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채널S 신규 예능 ‘박장대소’가 박준형-장혁의 좌충우돌 케미가 담긴 첫 녹화 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오는 10월 말 첫 방송하는 채널S ‘박장대소’(제작: SK브로드밴드)는 30년 우정의 ‘찐친 브로’ 박준형-장혁이 일반인들의 ‘콜(요청)’을 받아 현장으로 출동해,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리얼리티 예능이다. 이와 관련해 제작진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