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들리어학원, 영어미술 브랜드 ‘두들리쉬’ 공식 론칭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08-08 09:29:15
  • -
  • +
  • 인쇄
아르떼 키즈파크 협업…체험형 콘텐츠 강화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제주 영어교육도시에 위치한 유아·초등 전문 영어 학원 두들리어학원은 영어미술 전문 브랜드 두들리쉬(Doodlish)’를 공식 런칭했다고 8일 밝혔다.

 

▲ 영어미술 브랜드 ‘두들리쉬’ 교육 현장 이미지 [사진=두들리어학원]

 

두들리쉬는 제주 대표 체험 공간인 아르떼 키즈파크와 협업을 통해 체험형 영어미술 프로그램을 본격 운영할 계획이다.

두들리쉬의 모든 프로그램은 영국 교육학자 Gordon Wells의 ‘Meaning-Making through Dialogue’ 이론을 기반으로, 아이와 교사 간의 의미 있는 대화를 통해 영어를 자연스럽게 익히고 자신 있게 말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두들리어학원 관계자는 “아이들이 영어로 말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오픈형 질문, 창의적 활동, 놀이 요소를 모두 반영하여 설계했다”고 말했다.

‘두들리쉬’는 기존의 단계별 영어 학습 방식에서 벗어나, 관광산업과 문화 체험에 특화된 영어 수업 구성을 통해 영어를 보다 실용적이고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데 초점을 뒀다.

아이들이 예술·여행·문화 등의 환경 속에서 영어를 구사할수 있는 경험을 쌓도록 수업이 설계돼 있다.

특히 제주에 본점을 둔 두들리의 가장 큰 강점은 영어를 어렵고 부담스러운 ‘학습’이 아닌,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경험’으로 만드는 환경에 있다.

 

▲ 영어미술 브랜드 ‘두들리쉬’ 교육 현장 [사진=두들리어학원]


한편, 두들리어학원은 자체 캐릭터 IP인 ‘두들리랜드(Doodley Land)’를 개발 중이며, 이를 기반으로 동화책, 애니메이션, 키즈 콘텐츠 사업으로 확장 중이다.

이번 협업과 브랜드 확장은 영어교육도시 내 우수한 콘텐츠를 더 많은 사람들과 나누기 위한 의미 있는 시도다. 두들리어학원은 앞으로도 창의적 놀이 기반 영어교육 모델의 선도 기업으로 나아갈 계획이다.

업계에서는 두들리쉬 프로그램에 대해 “기존의 틀을 깬 새로운 접근”이라는 긍정적인 반응과 함께, 제주도내의 전략적 콘텐츠로 성장할 가능성에 주목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빙그레, 23년 만에 회사채 발행 추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빙그레가 23년 만에 공모 회사채 발행을 검토한다. 8일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빙그레는 이달 수요예측을 거쳐 오는 26일 500억원 규모의 3년 만기 회사채 발행을 계획 중이다. 최대 1000억원까지 추가 발행할 방침이다.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빙그레는 지난달 20일 충남 천안시 동남구 동면 송연리에 위치한 빙

2

강원랜드, 2025 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 참여기업 공모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대표이사 직무대행 최철규)는 청년창업기업을 대상으로 폐광지역 이전과 기업성장을 지원하는 ‘2025 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 선발 공모가 8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된다고 밝혔다.‘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는 폐광지역 경제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강원랜드가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한국광해광업공단, 지방시대위원회

3

KT알파 쇼핑,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 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KT알파 쇼핑이 8일부터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T알파 쇼핑은 9월 30일까지 10% 할인쿠폰 매일 증정, 골드코인 경품 추첨 등을 실시한다.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을 통해 추석 대상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매일 쿠폰이 발행돼 1일 1회 사용 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