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정호 기자] 헤어 스타일링 브랜드 글램팜(GlamPalm)이 2030세대 선물 트렌드에 맞춰 최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공식 입점했다고 10일 밝혔다.
글램팜은 ‘고데기 발열판에 균일한 열을 빠르게 전달하는 세라믹 히터’와 ‘머릿결 손상을 최소화하는 세라믹 코팅 열판’, ‘미사용 시 자동으로 온도를 열 차단하는 슬립모드’ 등 국내외 특허 22종과 지식재산권 191건을 보유하고 있다.
![]() |
▲ <사진=글램팜> |
글램팜은 이번 입점을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화이트데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마이글램(omg고데기)’ 퍼플, 화이트, 핑크 컬러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단독 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오마이글램’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선물용 쇼핑백과 헤어 스크런치를 증정한다. 즉시할인 5%와 카카오페이 결제 추가 10% 즉시할인(최대 1만 원) 혜택도 제공한다.
글램팜 관계자는 “이번 입점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글램팜의 프리미엄 제품을 손쉽게 경험하고, 특별한 순간을 더욱 빛내는 선물로 활용할 수 있길 기대한다”며 “화이트데이 특별 프로모션이 소중한 사람을 위한 의미 있는 선물을 찾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