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MGC커피, '2025 메가콘서트' 최종 라인업 공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5-12 09:37:32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커피브랜드 메가MGC커피가 ‘2025 SBS MEGA 콘서트’(이하 메가콘서트) 최종 라인업을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오는 5월 31일 인천아시아드 주경기장에서 열리는 ‘메가콘서트’는 지난 2월 예고 이후 K-POP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으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최근 컴백한 △투어스(TWS), △트리플에스(tripleS)를 비롯해, 컴백을 앞두고 있는 △라이즈(RIIZE)를 포함해 △슈퍼주니어(SUPER JUNIOR) △하츠투하츠(Hearts2Hearts) △강다니엘(KANG DANIEL) 등 인기 아티스트 6개 팀의 출연 소식이 이어지며, 팬덤 사이에 큰 화제를 모았다.

 

▲ <사진=메가MGC커피>

 

최종 라인업에 새롭게 이름을 올린 아티스트는 총 네 팀으로, 또 한 번의 뜨거운 화제가 예상된다.

 

올 2월 공개한 ‘Dopamine’으로 약 한 달 만에 조회수 1,000만 회를 돌파하며 한국을 비롯해 전 세계적으로 인지도를 높인 윙(WING)을 비롯해, 피원하모니(P1Harmony), 비투비(BTOB), 킥플립(KickFlip) 등 화려한 아티스트 라인업이 눈길을 끈다. 최근 빠르게 상승세를 타고 있는 이들의 합류로 이번 라인업에 대한 기대감은 커지고 있다.

 

메가MGC커피 공식 APP을 통해 진행된 티켓 프리퀀시 3회차 분석 결과, 53만 명의 신규 회원이 유입됐고, 누적 10만 명 이상이 참여했다. 공식 APP 주문 서비스인 메가오더를 통한 매출액은 전년 이벤트 시작 전 대비 2.2배 증가했다. 앞선 3차까지 프리퀀시 이벤트 성료로 더욱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메가MGC커피 관계자는 "국내 정상급 아티스트 10개 팀이 참여한 초대형 무대가 팬들에게 지난해 보다 더 즐겁고 소중한 경험을 선사하게 될 것"이라며 "문화콘텐츠와 연계해 고객의 접점을 확대,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메가MGC커피의 도전은 계속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글로벌 리테일 기업으로서 파트너사와의 동반 성장을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전날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점 내 보틀벙커 비스트로에서 ‘2026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하고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파트너스 데이’는 빠르게 변화하는 유통 환경 속에서

2

나인하이어, HR 커뮤니티 '기고만장' 강연
[메가경제=정호 기자] 잡코리아 채용 관리 솔루션 나인하이어가 지난 5일 서울 상상플래닛에서 열린 '기고만장 원더랜드'에서 인사·HR 담당자 대상 채용 효율화 전략 강연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기고만장 원더랜드는 총 70여개 강연 세션을 비롯해 다양한 HR·인사·조직문화 인사이트를 교류하는 국내 최대 HR 커뮤니티 행사다. 나인하이어는

3

컬리,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 월 거래액 20억원 돌파
[메가경제=정호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가 론칭 11개월 만에 월 거래액 20억 원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컬리 큐레이터는 고객들이 좋은 콘텐츠를 만들고 채널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큐레이터는 컬리에서 판매 중인 상품의 제휴 링크를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해당 링크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