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피크닉 Chill 제로’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8-04 09:39:59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매일유업은 ‘체감형 쿨링(cooling) 탄산음료’인 신제품 ‘피크닉 Chill 제로’ 2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탄산 특유의 짜릿함과 ‘마실수록 입 안에 쌓이는 쿨링감’을 구현하는 원료를 반영했다. 

 

▲ [사진=매일유업]

 

설탕과 색소, 칼로리 모두 제로인 ‘트리플 제로(triple zero)’ 제품이다. 레몬라임과 오렌지 두 가지 맛(flavor)으로 구성했다.

 

‘피크닉 Chill 제로’는 매일유업 네이버 직영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며, 8월 4일 월요일 밤 9시에 방송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신상잇쇼’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8월 10일까지 진행하는 ‘네이버 신상위크’를 통해서도 가격 할인과 피크닉 한정판 굿즈 증정 등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국민음료 브랜드 피크닉이 연일 이어지는 폭염에 몸과 마음이 지친 소비자들을 위해 피크닉 Chill 제로를 선보이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쿠팡, 정부와 손잡고 ‘AI 유니콘’ 만든다...750억 투자해 ‘제2의 쿠팡’ 육성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쿠팡이 정부와 손잡고 AI 기술기반의 혁신기업 발굴 및 투자에 적극 나선다. 쿠팡은 11일 중소기업벤처기업부가 AI유니콘 기업 육성을 위해 추진하는 ‘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Next Unicorn Project)’의 알파코리아소버린AI펀드(스케일업 AI융합분야)에 750억원을 투자한다고 밝혔다. 벤처캐피탈사 SBVA가 운영사(GP)

2

롯데마트, '제주산 찰광어회' 2만원대에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 롯데마트가 국민 횟감의 대명사인 광어 가격 부담을 낮추기 위해 대체 횟감으로 찰광어를 선보인다. 롯데마트는 9월 11일부터 17일까지 일주일간 ‘제주산 찰광어회(300g 내외/냉장/국산)’를 2만 6900원에 판매하며, 고객들이 고급 횟감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지난해부터 여름철 이상고온으로 광어와 우럭 양식

3

결혼, 이사 준비 걱정마세요...아이파크몰, ‘더드림 리빙&웨딩페어’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HDC아이파크몰이 오는 12일부터 내달 5일까지 결혼 시즌을 맞아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특별한 행사를 선보인다. 아이파크몰은 최근 다시 늘어나고 있는 결혼 준비 고객을 대상으로 기존 ‘리빙페어’에서 한 단계 더 확장한 ‘더드림 리빙&웨딩페어’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신혼의 설렘과 웨딩, 예식 준비까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