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문화재단, 게임아카데미 7기 온라인 발대식 진행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5-23 10:32:09
  • -
  • +
  • 인쇄

넷마블문화재단은 지난 21일 게임아카데미 7기 발대식을 온라인으로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2016년 시작된 게임아카데미는 청소년에게 게임 개발 교육 과정을 제공하고 지원하는 넷마블문화재단의 사회공헌활동이다. 

 

▲ 넷마블 제공


이번 발대식에는 게임아카데미 7기로 선발된 학생 84명과 이나영 넷마블문화재단 사무국장, 자문위원인 김혜란 한국영상대 교수와 강사진이 참석했다.

이들은 앞으로 약 8개월 간 게임 제작 전반에 걸친 실무형 교육과 전문 강사의 멘토링을 받으며 자신들의 게임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또 게임경진대회 및 전시회를 함께 진행해 우수 작품을 시상·공개하고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T, 전 고객 대상 유심 무상 교체 시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는 최근 발생한 무단 소액결제 피해 및 개인정보 유출에 대해 다시 한번 사과하고, 고객의 보안 우려를 해소하기 위해 오는 5일부터 교체를 희망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유심(USIM) 무상 교체를 시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는 앞서 피해 고객에 대한 위약금 면제 조치에 이은 추가적인 고객 보호 대책으로, 통신서비스 전반의 신뢰 회

2

봉화·태백 주민들, 영풍 석포제련소 이전·폐쇄 반대 집회…"생존권 위협하는 결정"
[메가경제=정호 기자] 경북 봉화군, 석포면, 인근 강원도 태백시 주민들로 구성된 (봉화·태백·석포 생존권 사수 공동투쟁위원회(이하 공투위))는 4일 경북도청 앞에서 집회를 열고, 영풍 석포제련소의 이전 또는 폐쇄 논의를 즉각 중단할 것을 촉구했다. 공투위는 성명서를 통해 “경상북도와 정부가 일부 환경단체의 일방적인 주장에 치우쳐 제련소 이전과 폐쇄를 논의

3

김영섭 KT 대표, 이사회에 연임 포기…"전국민 유심 무상 교체 실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김영섭 KT 대표가 연임을 포기했다. 또 사이버 침해 사고로 인한 이용자 보안 우려를 해소하기 위해 전 국민을 대상으로 유심 무상 교체도 진행한다. 4일 업계에 따르면 김 대표는 이날 오후 열린 이사회에서 연임하지 않겠다는 의사를 전달했다. 김 대표의 공식 임기는 내년 3월 정기 주주총회까지다. KT 이사후보추천위원회는 이날 대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