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마블 퓨처 레볼루션', 올해 '애플 디자인어워즈' 혁신 부문 수상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6-09 02:23:51
  • -
  • +
  • 인쇄

넷마블은 모바일 액션 RPG '마블 퓨처 레볼루션'이 올해 '애플 디자인 어워즈(Apple Design Awards)'에서 '혁신 부문(Innovation)' 수상작으로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애플이 매년 개최하는 '세계개발자콘퍼런스(WWDC)'의 일환으로 열린 애플 디자인 어워즈에서는 애플리케이션과 게임의 혁신성, 독창성 등을 중점적으로 평가해 분야별 최우수 앱을 선정하고 있다.
 

▲ 넷마블 제공


이정욱 넷마블 사업부장은 “앞으로도 마블과의 긴밀한 협력과 개발, 사업 역량 집중 등을 통해 전 세계 이용자에게 지속 사랑받는 게임을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앞서 마블 퓨처 레볼루션은 지난해 8월 25일 글로벌 240여 개 국가에서 정식 출시됐다.

이후 한국과 미국, 일본 등 글로벌 133개국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 게임 부문 1위를 달성했고, '애플 앱스토어 어워즈 2021'에서 올해의 아이패드 게임으로, '구글 플레이 베스트 오브 2021 어워즈'에서는 올해를 빛낸 경쟁 게임으로 각각 선정됐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