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홈식물재배기 ‘LG 틔운 미니’ 1000대 ‘조기 완판’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3-11 10:39:49
  • -
  • +
  • 인쇄
유튜브 광고영상, 100만 조회 수 돌파

LG전자는 지난 3일 사전 판매에 들어간 식물 생활가전 신제품 ‘LG 틔운 미니’가 조기 완판을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

이 제품은 오는 16일까지 온라인브랜드샵과 네이버쇼핑‧카카오메이커스‧오늘의집‧29cm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 중인 LG 틔운 미니 사전 판매에서 예상보다 훨씬 빠른 6일 만에 준비 물량 1000대가 모두 판매됐다.
 

▲ 광고 영상 속 LG 틔운 미니 [LG전자 제공]

 

특히 출시 첫날인 지난 3일 온라인브랜드샵의 초도 물량 100대가 당일 매진됐다. 이어 8일 온라인브랜드샵에서 진행한 라이브커머스 방송에서도 1시간 만에 400대 이상 팔리며 사전 판매 물량이 모두 소진됐다.

LG 틔운 미니는 이달 말부터 전국 LG베스트샵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사전 판매 물량 소진 후 온라인에서 LG 틔운 미니를 주문한 고객들도 이달 말부터 순차적으로 제품을 배송받게 된다.

LG전자가 지난 4일 유튜브에 공개한 틔운 미니 광고영상도 고객들의 높은 관심 속에 공개 6일 만에 누적 조회 수 100만을 넘어서며 인기몰이 중이다.

이 광고는 가수 자이언티가 참여해 화제가 됐다. 다양한 사람들이 LG 틔운 미니에서 식물이 자라는 것을 보고 삶의 기쁨을 경험한다는 내용의 뮤직비디오다.

LG 틔운 미니는 누구나 쉽게 실내에서 반려 식물을 키울 수 있도록 크기‧가격을 낮춘 식물 생활가전이다. 씨앗키트를 장착하고 물과 영양제를 넣어준 뒤 LED 조명을 켜주기만 하면 간편하게 식물을 키울 수 있다.

신상윤 LG전자 스프라우트컴퍼니 대표는 “LG 틔운 미니는 최근 집에 머무는 시간 증가 등으로 반려 식물을 키우며 심리적 안정감을 찾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한 좋은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비맥주 카스, 대한축구협회 공식 파트너 계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비맥주의 대표 브랜드 '카스(Cass)'가 대한축구협회(KFA)와 공식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 15일 오비맥주에 따르면 이번 계약으로 카스는 향후 6년간 KFA 공식 주류 파트너 지위를 갖게 된다. 카스는 KFA의 지식재산권(IP) 및 집합적 초상권을 활용할 수 있는 권리를 확보하고, 이를 기반으로 향후 예정된 주요

2

BAT로스만스, 환경 서포터즈 ‘플로깅 히어로즈’ 본격 활동 전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BAT로스만스의 환경 서포터즈 ‘플로깅 히어로즈’가 자원순환 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17일 서울 망원동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플로깅'과 '용기내 챌린지'를 결합해, 쓰레기를 줍는 동시에 쓰레기 발생 자체를 줄이는 자원순환 실천형 활동으로 기획됐다. 용

3

국제 e모빌리티엑스포 조직위원회, 2026 e모빌리티 혁신상 공모 개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국제 e모빌리티 엑스포 조직위원회는 '2026 국제 e모빌리티 혁신상 (IEVE 2026 Innovation Awards)' 공모를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혁신상은 전 세계 e모빌리티 산업의 미래를 선도할 혁신 기술과 제품·서비스를 발굴해 시상하는 프로그램으로, 국내외 기업·기관·개인 누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