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최유라쇼, ‘설 특집전’ 친환경 먹거리 선물 대거 소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1-10 10:52:09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롯데홈쇼핑은 오는 17일까지 ‘최유라쇼’ 설 특집전을 통해 글로벌 식품 브랜드, 지역 특산품 등 프리미엄 친환경 상품을 대거 소개하고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호텔 식사권도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업계 최장수 프로그램인 최유라쇼는 2009년 처음 소개된 이후 현재까지 누적 주문액 2조 원을 돌파한 명실상부한 국내 대표 홈쇼핑 프로그램이다.
 

▲ 롯데홈쇼핑은 오는 17일까지 '최유라쇼' 설 특집전을 통해 글로벌 식품 브랜드 등 프리미엄 친환경 상품을 대거 판매한다 [롯데홈쇼핑 제공]

 

명절 성수기마다 지역별 우수 특산품과 단독 인기 상품을 집중적으로 소개하며 롯데홈쇼핑 명절 특집 방송의 선도적인 역할을 해왔다. 실제로 지난해 추석 명절 기간에는 일반 방송 평균 주문액의 4배가 넘는 200억 원의 주문액을 기록했다.

특히 제주도 산지에서 직송하는 자연산 ‘제주특대갈치’가 주문 수량 1만 5000건을 기록하는 등 지역 친환경 특산품이 높은 호응을 얻었다.

이에 롯데홈쇼핑은 국내외 친환경 먹거리 등 인기 상품의 물량을 대량 확보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고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롯데호텔 식사권도 증정한다.

오는 12일에는 지난 명절 특집전 기간 주문 수량 1만 건 이상을 기록한 ‘타바론 티세트’를 선보인다. 천연향료만을 사용한 독창적인 블렌딩 티와 100% 생분해성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 티백을 사용했다.

이어서 국가 공인 전통방식으로 생산된 스페인 ‘벤타델바론 올리브오일’과 400년 전통의 이탈리아 ‘주세페 주스티 발사믹 세트’를 판매한다.

오는 14일에는 당일 수확한 유기농 민들레만 착즙해 만든 독일 ‘쉐넨베르거 민들레 착즙주스’, 무항생제, 무첨가물 한우 사골을 20시간 이상 우려낸 ‘설성목장 한우곰탕’, 15일에는 ‘횡성축협한우 정육세트’를 1++ 등급 인기 부위만을 선별해 판매한다.

또한 국내산 강원도 약콩만 사용해 전통방식 그대로 담근 된장‧간장‧고추장으로 구성된 ‘동트는 농가 장세트’도 판매한다.

박형규 롯데홈쇼핑 식품리빙부문장은 “사전 기획을 통해 인기 상품의 물량을 대량 확보하고 다양한 혜택으로 소개하는 만큼 설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휘슬러코리아, 넷플릭스 요리 예능 ‘흑백요리사2’에 등장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독일 프리미엄 쿡웨어 브랜드 휘슬러코리아는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2’(이하 흑백요리사2)에서 자사 제품이 셰프들이 사용하는 쿡웨어로 등장한다고 19일 밝혔다.지난 16일 첫 공개된 흑백요리사2는 요리 미션을 둘러싼 긴장감과 셰프들의 열정 넘치는 퍼포먼스로 시청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휘슬러

2

디엑스퀘어, 웹어워드·AI서비스어워드 동시 석권…디지털 에이전시 존재감 강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종합광고대행사 디엑스퀘어가 ‘웹어워드코리아 2025’와 ‘AI서비스어워드 2025’에서 총 3개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디지털과 AI를 결합한 기획 경쟁력을 선보였다.10년차 이상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들이 모여 설립한 디엑스퀘어는 9개월 만에 다수의 브랜드 캠페인을 수행하며 빠르게 성장해왔으며, 기획·크리에이티브·기술을 결합한

3

삼성증권, MTS 홈화면 내 맞춤형 투자정보 추천 피드 '마이픽' 도입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증권이 MTS 엠팝(mPOP) 홈 화면에 개인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투자 콘텐츠를 추천하는 '마이픽(My Pick)' 화면을 새롭게 도입했다고 19일 밝혔다. 삼성증권은 '마이픽'을 통해 고객이 필요한 투자 정보를 찾아야 하는 기존 방식에서 벗어나, 개인별로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한다. 고객을 연령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