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이노엔 '컨디션',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 공식 후원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8-12 11:05:34
  • -
  • +
  • 인쇄
셀프 스튜디오 형태 포토존 운영

HK이노엔은 숙취해소제품 컨디션이 지난 11일부터 오는 13일까지 잠실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진행되는 ‘2022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에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12일 밝혔다. 

 

컨디션은 신제품 ‘컨디션 스틱’ 출시를 맞아 행사의 주 참여 연령인 20~30대에게 신제품을 알리기 위해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에서 브랜드 부스를 운영한다.

 
▲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에 설치된 HK이노엔 컨디션 공식 부스. [사진=HK이노엔 제공]

 

브랜드 부스는 고객 참여 존과 제품 판매 존으로 나눠 운영된다. 고객 참여 존에서는 룰렛 이벤트와 셀프 포토 스튜디오 등 이벤트를 펼친다. 제품 판매 부스에서는 신제품 컨디션 스틱과 컨디션환과 갈증해소음료 헛개수‧새싹보리를 판매한다.

포토존은 리모컨을 들고 스스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셀프 스튜디오 형태로 운영된다.

컨디션은 소비자들과 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도록 룰렛 게임과 SNS 참여 이벤트도 운영한다. 참석자들은 컨디션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지정 해시태그를 포함해 포스팅하면 대형 룰렛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상품은 마샬 스피커와 아이패드, 컨디션 토이카메라, 컨디션 스틱 등이 준비됐다.

HK이노엔 HB&B 마케팅전략팀 관계자는 “팬데믹 이후 오랜만에 열린 오프라인 행사에서 많은 분이 신제품 컨디션 스틱을 즐겁게 접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