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이노엔 '컨디션',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 공식 후원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8-12 11:05:34
  • -
  • +
  • 인쇄
셀프 스튜디오 형태 포토존 운영

HK이노엔은 숙취해소제품 컨디션이 지난 11일부터 오는 13일까지 잠실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진행되는 ‘2022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에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12일 밝혔다. 

 

컨디션은 신제품 ‘컨디션 스틱’ 출시를 맞아 행사의 주 참여 연령인 20~30대에게 신제품을 알리기 위해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에서 브랜드 부스를 운영한다.

 
▲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에 설치된 HK이노엔 컨디션 공식 부스. [사진=HK이노엔 제공]

 

브랜드 부스는 고객 참여 존과 제품 판매 존으로 나눠 운영된다. 고객 참여 존에서는 룰렛 이벤트와 셀프 포토 스튜디오 등 이벤트를 펼친다. 제품 판매 부스에서는 신제품 컨디션 스틱과 컨디션환과 갈증해소음료 헛개수‧새싹보리를 판매한다.

포토존은 리모컨을 들고 스스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셀프 스튜디오 형태로 운영된다.

컨디션은 소비자들과 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도록 룰렛 게임과 SNS 참여 이벤트도 운영한다. 참석자들은 컨디션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지정 해시태그를 포함해 포스팅하면 대형 룰렛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상품은 마샬 스피커와 아이패드, 컨디션 토이카메라, 컨디션 스틱 등이 준비됐다.

HK이노엔 HB&B 마케팅전략팀 관계자는 “팬데믹 이후 오랜만에 열린 오프라인 행사에서 많은 분이 신제품 컨디션 스틱을 즐겁게 접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마트·슈퍼, 혜택 강화한 ‘땡큐절’ 2막 돌입
[메가경제=정호 기자]롯데마트·슈퍼는 오는 6일(목)부터 12일(수)까지 ‘땡큐절’ 2주차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땡큐절’은 롯데쇼핑 그로서리 채널이 선보이는 연중 최대 규모의 고객 감사 축제로, 롯데마트, 롯데슈퍼, 창고형 할인점 맥스(MAXX), 온라인몰 롯데마트 제타(ZETTA)가 참여해 지난 30일(목)부터 역대급 할인 혜택을 선보이며 장

2

스타벅스, 올해 디카페인 커피 3650만 잔 팔려
[메가경제=정호 기자]스타벅스 코리아가 올해(1~10월) 디카페인 커피의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이미 지난해 전체 판매량을 넘어선 것으로 나타났다고 4일 밝혔다..스타벅스에 따르면, 올 10월까지 판매된 디카페인 커피는 전년 동기 대비 35% 늘어난 3650만 잔이다. 이는 지난해 총 판매량인 3,270만 잔을 훌쩍 넘어선 수치로,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두

3

“쌈자형이 지마켓에”…G마켓, 빅스마일데이 응원 이벤트
[메가경제=정호 기자]G마켓의 ‘빅스마일데이’ 홍보 모델인 가수 민경훈이 지난 3일, G마켓 본사를 깜짝 방문해 임직원을 대상으로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G마켓은 지난 3일 오후 2시, 서울 역삼동 소재 본사 라운지에서 빅스마일데이 기념 사내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날 가수 민경훈이 임직원에게 직접 커피와 디저트를 나눠주며 “소비자와 직원 모두에게 즐거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