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이노엔, 틱톡과 ‘컨디션판타스틱 챌린지’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5-10 14:30:14
  • -
  • +
  • 인쇄
당첨자에 아이패드, 마샬 스피커 등 선물

HK이노엔 컨디션이 신제품 컨디션 스틱을 알리기 위해 오는 29일까지 틱톡 앱에서 ‘컨디션 판타스틱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컨디션 판타스틱 챌린지는 신제품 컨디션 스틱 광고에 삽입된 안무를 소재로 챌린지를 진행한다.
 

▲ HK이노엔의 '컨디션 판타스틱 챌린지' 포스터 [HK이노엔 제공]

 

참여방법은 틱톡 앱에서 ‘컨디션 스틱 SONG’을 선택해 노래에 맞춰 모델 전소미의 ‘3단 기상’ 댄스 영상을 촬영해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된다.

필수 해시태그인 ‘#컨디션스틱’, ‘#컨디션판타스틱챌린지’와 함께 틱톡에 올린 영상을 내려받아 인스타그램 릴스로 올리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당첨자는 가이드 영상에 맞춰 동작을 표현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다. ▲1등 아이패드 13인치(3명) ▲2등 마샬 스피커(5명) ▲3등 치킨 모바일 교환권(20명)을 증정한다. 참가자 전원에게 컨디션 스틱 GS25 교환권을 제공한다.

이번 챌린지에는 최근 JYP 신인 걸그룹 '엔믹스'의 안무를 제작한 댄서와 DJ소다·퀸와사비 등 많은 틱톡커들이 참여하고 있다.

HK이노엔은 컨디션 판타스틱 챌린지로 제품 인지도 확대와 컨디션 스틱 매출 증가를 기대하고 있다.

HK이노엔 음료 사업부 관계자는 “오랜 기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국민 숙취 해소제품 컨디션이 틱톡 챌린지를 계기로 MZ 세대와의 소통이 더욱 활발해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컨텐츠‧프로모션을 통해 맛과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하남돼지집, 서울역에서 '상권 맞춤 디자인' 매장 선보여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프리미엄 삼겹살 전문점 하남돼지집(대표 장보환)이 서울역 동자동에 매장을 오픈하며, '상권별 맞춤 디자인' 전략을 본격화했다. 이번 서울역점은 지역 특성과 고객층에 따라 공간을 다르게 설계하는 하남돼지집의 새로운 비전을 보여주는 상징적인 매장이다. 서울역점의 가장 큰 특징은 '오피스 상권에 맞춘 디자인'

2

넥센타이어, 지난해 매출 3조1896억…전년 대비 12% 증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넥센타이어는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 3조1896억 원, 영업이익 1703억 원을 기록했다. 매출은 전년 대비 12% 증가하며 5년 연속 사상 최대치를 경신했다. 지난 2019년 연 매출 2조 원을 처음 돌파한 이후 6년 만에 3조 원을 넘어섰다. 유럽공장 2단계 증설 물량이 본격 반영되며 외형 성장을 이끌었다는 평가다. 신차용(OE

3

한국타이어, 지난해 영업이익 1조8425억…전년 대비 4.6% 증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는 지난해 글로벌 연결 기준 매출 21조2022억 원, 영업이익 1조8425억 원을 기록했다. 영업이익은 전년 대비 4.6% 증가했다. 타이어 부문 매출은 전년 대비 9.6% 증가한 10조3186억 원으로, 창사 이래 처음으로 연 매출 10조 원을 넘어섰다. 영업이익은 1조6843억 원을 기록했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